웹게임 0
아이템
일간 인기게시물은 30분 간격으로 갱신됩니다.

실시간인기

154374 코로나 대응 잘못은 오세훈때문이다 [90]

  • 주소복사
  • 추천 340
  • 비추 29
Minerals : 503,348 / Level : 재벌
DATE : 2021-07-22 11:42:32 / READ : 23992
신고

라고 할줄 알았냐

 

대깨문 새끼야

 

느그 대통령이 백신 확보 못한 잘못이야

 

2차 접종률이 이게 뭐냐

 

또 그러겠지 미국보단 낫다 일본보닷 낫다

 

낫긴 뭘 낫아 븅신아

 

백신확보했어?

 

백신 한번 맞으면 영구도 아니고 주기적으로 맞아야 하는데 1회분도 못 맞춘것들이 뭔 정치를 한다고

 

재난지원금 같은 개소리하고 자빠졌네 그돈으로 백신 10개씩은 살수 있어

 

외교도 못해  백신도 못구해

 

병신 같이도 대응하네

 

느그 대통령 대응 뭔줄 알아?

 

2030한테 덮어씌우기

 

마스트 안쓴사람들한테 덮어씌우기

 

태극기 집회 덮어씌우기

 

그러면서 민주노총 택배파업 박원순 장례식 등은 찍소리도 못하죠

 

대깨문 새끼야 니 대가리가 나빠서 어떻게든 쉴드 치고 싶지

 

뷰웅신들아 사회악들아

 

무슨 빠순이 빠돌이만 모였냐

글쓰기


일간 인기게시물은 30분 간격으로 갱신됩니다.
순위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추천 인기도
1 코로나 대응 잘못은 오세훈때문이다 (90) 내댓글있으면병신 17120 2021-07-22 추천 244
2 임아니 팬분들에게 정중히 고함 (54) 바깥은겨울 13013 2021-07-22 추천 197
4 전기부족도 국민탓 하기 시작했네ㅋㅋㅋ (43) 16593 2021-07-21 추천 124
5 감성팔이 한번한다 (47) 짱깨탐지기 24177 2021-07-22 추천 113
6 핸드폰 접은 LG근황.jpg (102) 대체로흐림 44370 2021-07-22 추천 75
7 부산 배달부의 위엄 (41) 라루나 39260 2021-07-21 추천 89
8 중국 폭우로 지하철 침수 12명 사망 .gif (82) 입싸매니아 26421 2021-07-22 추천 80
9 무례함을 대하는 톰크루즈의 자세 (67) 엘리니 35003 2021-07-22 추천 78
10 김성현이 KSL 우승 직후 네이버 반응.JPG (102) 축신두오늘도골 20917 2021-07-22 추천 84
11 캘리포니아주에 고소먹은 블리자드 근황 .jpg (41) 입싸매니아 23526 2021-07-22 추천 82
12 중국인들 한국와서 파도풀 꽉채움;; (26) 미혼의 미시 26000 2021-07-22 추천 79
13 토마토: 아이어를~!!.mp4 (63) 박기석 14917 2021-07-22 추천 77
14 70조 가 많은 돈 인가요 (52) 고양입니다. 26561 2021-07-22 추천 72
15 토마토 마지막 발언 전문.txt (62) 콜트블룽 17359 2021-07-22 추천 75
16 밑에 천안함 유공자 보고... (40) 쾌변하고싶다 12743 2021-07-22 추천 76
17 짱깨모음 (116) 홀로코스터 30180 2021-07-22 추천 58
18 이거 내가 민감한건가?? (39) 정용화 27703 2021-07-22 추천 66
19 군사력의 중요성 (43) 라루나 36069 2021-07-22 추천 66
20 대한민국은 지금 그가 필요하다 (33) 유던너미 13260 2021-07-22 추천 73
21 근데 토마토, 기룡이가 화나는 부분이 똑같음 (80) 전투비행 12699 2021-07-22 추천 66
22 돈 없으면 개 키우면 안되나요? (67) 엘리니 23735 2021-07-22 추천 60
23 뿌리 기뉴다한테 발언권 기각된 후.jpg (25) 골드만삭스e 13948 2021-07-22 추천 67
24 그래도 은메달은 확보한듯 (30) 이지은참좋다 13946 2021-07-22 추천 67
25 미국의 아프가니스탄 철수로 중국이 긴장하는 이유 (63) 김윤지 20122 2021-07-22 추천 60
26 또 만져댄민주당;;; (45) 질내사정 18431 2021-07-21 추천 75
27 기룡이 멘트 ㅋㅋㅋㅋㅋㅋㅋ (31) 주차전문방플몬 12843 2021-07-22 추천 63
28 쿠팡에서 팔리고 있는 짝퉁 g102 마우스 구별법 (54) 비스티아 27701 2021-07-21 추천 54
29 그분들 발작버튼 우아 (38) 개개미미스크 18644 2021-07-22 추천 59
30 눈물난다 나도 후원했다 (21) 중국은 한국땅 12684 2021-07-22 추천 60
31 생방송중 얼굴공개한 40만 유튜버.jpg (54) 월화수목금 47178 2021-07-22 추천 42
32 기룡이 저그 무상성론 .mp4 (109) 이웃집잔칫날 11765 2021-07-21 추천 54
33 난 테맘인데 기룡이는 저 말 해도 인정함 (37) 척척석사 9402 2021-07-22 추천 58
34 스터디 카페에서 쫒겨난 어느 디씨인 (76) 엘리니 32968 2021-07-22 추천 47
35 아프리카에서 릴레이크래프트 제작 지원해주는듯 (25) aaa7a2 11278 2021-07-21 추천 70
36 이X진 남친있는지 물어봐주세요 (20) 드레이븐잘함 22338 2021-07-22 추천 52
37 와고는 아직 따뜻하네 (25) 판관 포청천 2734 2021-07-22 추천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