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77022 오늘 롤 시즌 끝나니까 다시 애니 달린다.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11-18 02:19:09 / READ : 112
신고

시불

 

원하는티어엔 도달하지 못했지만

 

그냥 어쩔수없다고 생각해야지

 

나이 먹고 직장 다니고 시간이 많지않다보니 설렁설렁하다가

 

막바지 들어서 진짜 열심히 했는데 전시즌만큼 올리기가 어렵네

 

근데 백수시절에비해 확실히 실력도 줄었지만 막 브실골급으로 못해졌다고는 생각안한다.

 

담시즌을 이번처럼 할수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썩 나쁘지않은 시즌이였다.

 

난 이제 다시 씹덕 일상으로 돌아가서 일 끝나고 한동안 못했던 스위치 게임들이나 하다가 자기전에 애니1~2편보고 그래야지ㅋㅋ뤀ㅋㅋ

 

스위치 신작 존나 나왔던데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랑 루이지맨션인가 시발 

 

담달 월급타면 스위치용 모니터 하나 사고 같이 조진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노래추천 모음 (24)나노갓4966582015.03.26추천 11
공지사항[공지]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190815) (60)카와이2140312019.08.15추천 6
공지사항[2018/ 와이고수 만화/ 애니게시판 /월드컵 5기 - 애니캐릭터] - 결과 (브금) (29)Chitoge85342019.01.25추천 24
공지사항[공지] 2019 제6회 와애월 받고 싶은 상품및 아이디어 모집 (22)ლ(´ڡ`ლ)5682019.10.30추천 3
공지사항[와.애.월] 예선 조편성 완료(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유ლ(´ڡ`ლ) ) (59)ლ(´ڡ`ლ)28152019.12.02추천 10
278157[와애월 보이콧 선언]개 씨1발 좆반인새끼들아 17+ 코맛치1206:13:06비추 1
278156와애월은 와애월이고 메인배너는 씹덕 캐릭으로 채워 카렌3604:23:46-
278155에인트리 17+ 찾기프로필5004:09:59-
278154와 시발 카구야 이게 바로 망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붕괴3rd24102:20:42-
278153아쉽네 천선낭랑8301:48:35-
278152코마치 떨어지게생겻네  (1) 미❌줘6001:46:32-
278151[이벤트][자작소설] 엘사와 안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 오마이걸 아린6101:34:26추천 5
278150갓멸 담편 너무 기대된다 하 빨리 금요일와라 라스트오덕5401:16:09추천 1
278148보루토 이번화 아쉽노.. Tekkaman10900:00:38추천 1
278146쀼쀼쀼쀼 (9) 타이란30672019.12.09추천 15
278145와애월이거 인싸새끼들한테 잡아먹힐거같네 (1) 하마사키마오쩌둥1182019.12.09추천 1
278144와애월 아구몬 리자몽 퉁순이중 우승해서 (1) 이블린952019.12.09추천 1
278142에반게리온 볼까싶은데 시리즈순서좀여 형들 (6)오또깨5또캐532019.12.09-
278141지구가 이제 곧 2020살이라니 (6) 이시국1442019.12.09추천 5
278140요츠바..이거 너였니? 라스트오덕1132019.12.09추천 5
278139애게에 추천 요정이 사네 이블린722019.12.09추천 4
278138삭제된 게시물 (6) 이블린8132019.12.09추천 5
2781371일 1미연시 홍보 네덕802019.12.09추천 1
278136조는 이걸로 짠다궁 ㅇㅅㅇ / (4) ლ(´ڡ`ლ)1672019.12.09추천 2
278135치토게 이새끼 조 존나못짜네 (1)네덕572019.12.09추천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