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골드서폿점수가 되는데 실버로 구한것부터가 지도인정하는거지 lastman 23 05:39:18 -
왜 실버내보내고 골드를 구할까 ㅋㅋ 밤비노다 23 05:39:14 -
골드서폿을 뽑을수있는데 실버를뽑았다 바야바로 24 05:39:07 -
본인팀 위장인거랑 다른팀 이랑 비교하면서 쉴드치는건 그냥 인정하는 거나 다름없는듯 김수한무한수김 41 05:38:32 -
인제 실버 서폿 말고 골드 서폿 구한다네 ㅋㅋ (2) 고구맛탕 140 05:38:29 -
즈려 쟤는 일부로 점수남는데도 실버서폿구한거부터 이미알고있네 골드서폿까지구해지는데 ^^ 러트리버 67 05:39:16 -
즈려 그냥 서폿구하기 귀찮아서 저러는거임 waggu 40 05:38:18 비추 2
카카오뱅크 23000원 버는법 잠지만안녕 24 05:37:58 -
게임중독 진짜 말이 안되는게 (3) 선비학과교수 131 05:37:47 -
즈려 저라뎃 팀 바꿔서 게임할 때도 즈려 민심 좋았는데 ghsfwfd 79 05:37:44 -
와고 팬덤 순위 (병신력, 화력) 조빠라 143 05:37:31 비추 6
제부도 어때요? 처음인데요 4 05:36:57 -
즈려 ) 박사장님마스턴데요? + 즈려매니저) 싸패랑일부로듀오해서 티어안올린다 (19) 러트리버 347 05:36:51 -
즈려 특징 말해준다 고성능 84 05:36:50 -
권혁진 관련해서 팩트 말해줌. (4) 매너BJ찾음 228 05:36:25 비추 12
근데 유소나는 왜 전수찬한테 보물이라고 부름? (2) 뿔버섯 156 05:36:09 -
즈려 진짜 오늘 쓰레기짓하네 (5) 던이 227 05:36:03 -
다음 시즌 향비 저사람 실버로 나오면 어쩔거야 ㅋㅋㅋ (3) 황금노루 143 05:35:58 -
난 게임 이길각잡히면 걍 계속 병력던짐 신태일짱짱55 24 05:35:33 -
실버의 표본 알려준더 Heero, 56 05:34:45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