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42085 대기업 생산직이 하는일 알려드림(주관적) [1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4
뇌절 ()
Minerals : 802,871 / Level : 재벌
DATE : 2020-06-02 10:40:19 / READ : 813
신고
다른기업은 모르겠고
내가 다니는곳은 아침 7시반에 출근해서
오전에 쉬는장비 및 설비사항 체크하고
현장나가서 하청이랑 외주사 작업자들한테
작업사항 알려주고 tbm 사인해주고 
씨발놈의 좋아좋아좋아 구호 외쳐주고
설비가동방지 자물쇠 걸어주고 
점심먹고
오후에 고장난거 있나 돌아다니면서 보다가 3시에
작업자들 작업 점검해주고 4시에 들어와서 씻고
5시 칼퇴함
ot나 주말출근 유부남들는 죽어라하는데
나는 무조건 0시간에 압박도 없다. 비상걸릴때만 ot함
월급은 세후 250정도 받고 상여금나오면 400넘김
교대근무는 4조2교대인데 교대근무 안해봐서 모름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근데 손흥민 진지하게 어느팀으로 이적할수 있음? Versace 10 11:39:19 -
유비포워드 신작 뭐뭐 공개 될라나? 이쓰끼 4 11:39:00 -
요리스가 손흥민 한테 화낸이유 신궘 12 11:38:58 -
리딩방 흑우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보고왔다 화내는 사람 13 11:38:56 -
무리뉴의 토트넘이 코미디인게 ㅋㅋㅋ (1) 매상수 21 11:38:11 -
미친놈이 지먼저 에스가 아닌데 나보고 에스를찍으라하녜 동원신 12 11:38:20 -
오늘 베스트 엔트리이거냐? (1) 요아킴 28 11:37:17 -
제트스프림 유니볼펜 쓰시는분? 음흣음홋 11 11:37:06 -
싸울상대 찾을라면 디씨로 가라 붕괴3rd 12 11:37:00 -
내가 요즘 느끼는건 그냥 탑 힘들다고 하면 갱가는게 아니라 (1) 번리플핸풀벳 28 11:37:46 -
몇달전에 학은제로 학점 따놨는데 없어지진않죠? fa1con 3 11:36:13 -
중딩때 일본애랑 키스해본적있음 (4) 아비달 231 11:35:30 추천 1
박지성 대단하지 그 대단한 커리어로 뭐 했노? 근원은벌쳐 18 11:35:22 -
버기단 새끼들 잠잠하다가 꼬투리 하나 생겨서 기어나옴 ㅋㅋ 박지성 시프트 13 11:35:16 -
왜 이렇게 싸우냐 중생들아 요르단 헨더슨 4 11:35:11 -
포트포워딩 질문 다시 한번 드립니다 .. 스타뜰사람쪽지 7 11:34:58 -
와고분들 좀 도와주세요 ㅠㅠ (엘레베이터 만화 짤 아는분) (2) 고렇치 56 11:34:55 -
그냥 죤나못함 (4) 제롬보지텡 30 11:34:10 -
손흥민은 무관따리가 무조건 발목 잡음. (1) Versace 41 11:31:26 -
버기는 커리어내내 발롱 0표 ㅋㅋㅋ (1) 기니디 35 11:30:50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