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508314 권버거가 마이너즈에서 살아남는건 [4]

  • 주소복사
  • 추천 3
  • 비추 0
Minerals : 116,324 / Level :
DATE : 2020-06-03 17:51:26 / READ : 411
신고

찐따미랑 욕받이 포지션이 크지

크루에서 저런 포지션 한두명은 필요하긴해

근데 말을 너무 못하긴 하더라 어느정도 성장은 해야할듯

그나저나 권버거보다 요즘 존재감 없는 난수는 큰일이누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님들 원딜할때 가장 재밌게 하는 챔이뭐임? Naomi Scott 3 00:18:53 -
애공 방송이 망할라면 대체재가 생겨야함 노잼사절 14 00:18:35 -
남덕선 이년봐라 ㅋㅋㅋㅋㅋㅋ 진짜 약았네 (1) 프환2^ㅡ^ 46 00:18:22 비추 3
팀 유니폼이랑 매칭 안됐던 선수 루라바버도두 12 00:18:21 -
드디어 200개 까지 왔습니다!!! 정상적인생사는중 2 00:18:08 -
2ch번역괴담 - 제령.txt(스압주의) 공포게시판보땅이 2 00:17:42 -
스타 마우스 머가 제일 좋음? Sjdhyfusjwhs 3 00:17:08 -
홍구도 저격성공하고 방종했네 ㅋㅋㅋ 에터미 79 00:16:53 -
역사학자가 말하는 최고의 남사친 ㄴㅇㅜㅜㅌ 162 00:16:37 -
푸린이 복귀방송하면 몇명가능하냐? (2) 레더B_경쨩 42 00:16:24 -
애공이 아줌마임?? (2) 타이판 38 00:16:20 -
택용이 래더미션 상상미션이고 방종타이밍이엇음 루즈할때쯤 방종해버리기~ 아이러브스타 29 00:16:14 -
심심해서 한번씩 하는 오리가 다른 여캠보다 게임 수 많냐? gdhsdhsdh 7 00:16:14 -
차 안에서 듣는 빗소리 10시간 미스터보스 23 00:15:47 -
담원 롤드컵 우승했으면 좋겠다 (1) Naomi Scott 18 00:15:18 -
원딜런데 이즈리얼못하는 내가 ㄹㅈㄷ (5) 부글부글끓는뇌 32 00:14:50 -
진짜 존나 재밌는 상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로또2등 90 00:13:23 추천 2
이청용 근데 진짜잘하데 느귿 48 00:12:54 -
오리 다시 스타하나봄? 이번달에 39판이나 했네???? (4) lll1lll1l111 155 00:12:20 추천 1
주게 형님들은 어떤 매매방법을 선호하시나요? 체고시다 27 00:11:52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