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508300 김학수는 마이너즈식 찐텐 갈구기 절대 감당못하지 ㄹㅇ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43
gdhsdhsdh ()
Minerals : 2,716,625 / Level : 총수
DATE : 2020-06-03 17:43:39 / READ : 306
신고

k리그도 한번 열외되니까 존나 기분 상해하더라 ㄹㅇ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proof 이새긴 븅.신인가 박민우한테 정주현을 갖다 붙이고있네 bleed kaga 6 12:33:53 -
느그흥인성ㅋㅋ asldkalsdk 17 12:32:28 -
이영호 최근 최강토스 김택용과의 대결 9승 2패. 이영호도 잘하고 테란도 사기다 테사긴불변의진리 10 12:32:10 -
백수 금화왕 왕돈까스 먹었습니다. 리뷰 ! 좆국 10 12:32:08 -
테란은 저그에 확실히 이기고 토스에도 근소하게 앞선다. 반면에 토스는 저그에 개압살당하고 테사긴불변의진리 12 12:31:52 -
070에서 kt s20 판매전화가 왔는데 (도와주세요...) 가나다라다나가 7 12:31:40 -
S초상화 필요하신분들 연락주세요 마범듀 16 12:30:43 -
치킨브랜드중에 닭강정 맛있는 곳 있음? 조이디비전 16 12:29:50 -
조기구이 못해도 김유정 라인보다는 윗급임 (2) 노토리어스BIG 76 12:29:33 비추 2
이영호 김택용 기뉴다 김윤환 방송보는새끼들 존나 이해안감.txt (2) lIlIlIIllIlIlI 76 12:29:29 -
정신병원 여선생님의 번호를 딸 수 있을까요 (3) 진짜빌런 50 12:29:03 -
포크들은 남자의 종족이라면서 극소수 제외 면제 공익이네 (1) gdhsdhsdh 30 12:28:36 -
근데 그종족의 본좌가되려면 자기의 동족보다 잘해야하는거같음. 동원신 17 12:28:32 -
노바 lck아카데미 코치갔네 (2) 님잊랄 76 12:27:28 -
해리케인 쓰레기선수임 근원은벌쳐 44 12:27:27 추천 1
지금 현재 녹조현상 ㄷㄷㄷㄷ (1) 방구석제동 67 12:26:38 추천 1
점심 콰트로 22 12:27:00 비추 1
근데 프로브는 왜 다른일꾼보다 시야 1을 더준거임? 동원신 24 12:26:11 -
호날두 메시 커리어 無임ㅋㅋㅋ 근원은벌쳐 31 12:26:06 -
후 내일 면접인데 너무 떨린다.. (2) 응아으아으아앙 32 12:25:51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