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237966 김택용 ASL참가 3번이 전부아님? [14]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Minerals : 244,975 / Level : 부자
DATE : 2020-02-17 12:32:28 / READ : 341
신고

지금 ASL빼면 ASL1,2,3가 전부아니냐? ㅋㅋㅋ 진짜 그냥 까고싶은새끼들

 

아프리카 커리어 정윤종은 뭐 원탑인거 맞는데

 

변현제,장윤철보다도 밀린다고 지랄하는거보면 존나 안타깝다 ㅋㅋㅋ 대회참가 횟수가 넘사인데


그냥 까고싶은거야 병신들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그리스 로마 좀 알고 싶은데 좀 쉽게된 책 없음? 1 20:57:00 -
박준오는 김택용 스파링 파트너인데 실력이 왜케 구데기냐? 최강지존얼짱 19 20:56:41 -
카니발 탈까 말까... (1) 죠제와호랑이 6 20:56:36 -
솔직히 한판 정도는 그냥 야자타임으로 했으면 좋겟다 (1) 번리플핸풀벳 21 20:56:34 -
갱제팀 이번판 조합 좋네 ㅋㅋ 아까조합은 오바였고 이번판보면 견적 나올듯ㅋㅋ (1) cigapo 41 20:56:30 -
마재윤 vs 김택용 몽환 다시봤는데 키드레이번 13 20:56:10 -
탑은 없는사람 봇은 시발 챌인데 골플도 압도 못하는 수준 (2) 주예수 30 20:56:10 비추 2
안타깝지만 구조적으로 민찬기가 문제는 맞음 pyi5425 53 20:55:57 추천 1
술끊으면 도재욱이 우승하지 도세어=패배 19 20:55:40 -
지금 갱제가 한말 존나 중요한건데 ㅋㅋㅋㅋ 꿀잼미 94 20:55:40 추천 1
솔찍히  이번  우승은 도세어=패배 22 20:55:14 -
갈비탕 오랜만에옴 7 20:55:12 -
갱제팀은 차라리 탑을 다딱이써라 Infitarr 33 20:55:04 -
도재욱이 해야될 컨텐츠 (3) 스티븐훔바 66 20:54:42 -
듀단도 탑에서 못버텨서 자기가 자진해서 나갔는데 애교용이 탑이면 시발 ㅋㅋㅋ (1) 주예수 78 20:54:35 비추 1
갱제는 애초에 정글뽑을때 스위프트를 뽑았어야함  (10) 오디르 86 20:55:08 -
도재욱은 스타판 뉴스다루면서 토론하는 컨텐츠가 딱 좋아보이긴함 레이스출동 26 20:54:23 -
갱제입장에서 빨리 리빌딩하는게 좋을거같은데 (2) 피즈넣은찜 66 20:54:19 -
 사랑과 우정 둘 중 어느것이 더 소중하신가요?? (1) 어디에도 13 20:54:18 -
이영호는 김택용 따라 술만 퍼먹다 대회 떨어질거 같은데 (2) 최강지존얼짱 83 20:57:42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