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윤종이 이번 멸망전은 많이 실망스럽다  성장변화 20 03:05:00 -
그래도 정윤종은 인정해주자. 아무리 스타가 1순위가 아니어도 펑퍼짐 25 03:05:47 -
택뱅리쌍급 아니면 자기 능력껏 살아남는것도 중요하지  IIIllllllI 17 03:04:11 -
스타열심히 안한걸로 따지면 ksl 이득없다고 튄 김택용도있지 (1) 염석진대장 22 03:04:04 -
멸망전이 즐기는 장인데 왜 비판하냐?? (4) 백기 37 03:03:13 -
병신들 산당이들이 푼 떡밥물고  (1) cocoporia 28 03:02:49 -
플레구간 왤케 이기기 힘드냐 ㅋㅋㅋ 캐리못해주면 절대 못이기네  (1) Michelin star 11 03:02:47 -
별딩 치킨 13600개 먹음ㄷㄷ (2) 망해버린여캠스타 61 03:02:44 -
택신 방제는 또 왜 술먹방대기냐 풍터지면 한다고 입방정함? 갑자기하네 (1) 크캬캬캬 29 03:02:42 -
공익각 떳음 님들아 옳은가즘 4 03:02:34 -
실인게 채식주의 군대 글 멍청한새끼 11 03:02:15 -
와고에서 뭔 지랄을 하든 방송만 잘되면 장땡임 IllllIIIIIllII 13 03:01:56 -
정윤종처럼 스타열심히한애가어디있다고 ㅅㅂ (4) 갓추바사삭 50 03:01:50 -
소드 정말 궁금한거 있음. (2) 호우이잇 23 03:03:15 -
근데 매립지들은 정윤종 왜싫어하냐 ㅋㅋ 염석진대장 24 03:01:12 -
해가떠도 마느님 달이떠도 마느님 죄다 마느님미만잡 이지월 16 03:00:21 -
윤종이풍유도도안하고모바일잘나가서 스폰받으면서 니취팔러미 55 02:59:38 -
군대가사람을 완전바꿔났네 니취팔러미 80 02:58:56 -
근데 솔까 롤판 실력지상주의라 소드가 8강전만 잘했으면 5:5 소맥대전 열렷을텐데.... (5) Aswihu 36 03:00:36 -
막상 정윤종 스타에 올인할때는 여기애들 현역때 이름없다는 이유로 개무시함 ㅋㅋㅋ (2) IIIllllllI 72 02:58:29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