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6667 요즘 영호방 자주보는데 이제 낮에는 개인 스폰도 한다고 하더만 [2]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1
Minerals : 182,862 / Level : 부자
DATE : 2019-09-22 06:38:52 / READ : 570
신고
낮방 켜서 낮에는 개인 스폰 위주로 방송하고

밤에는 여건되면 프로리그도 하고

낮방 켜서 택신이랑 많이 붙을거 같다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땅우양:씨맥이 88퍼지분 나머지가 조규남이  지원해준거같다 (1) 승리의JD 67 13:18:47 -
유유시 넘 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마비올꺼같음 유유시사랑해 8 13:18:43 -
윷놀이판 등 잡겜 주도하는 내가 아는 여캠 두명 / 세나, 효딤 (2) 와고큼 33 13:18:39 -
땅우피셜 대호형이 88% 이상해줬다 유나봉쓰 40 13:18:37 -
중국 청도 여행 잘 아시는분? No pain, no gain 1 13:18:32 -
땅우 ) 대호형이 팀 88퍼센트 만들었다  honghong00 58 13:18:32 -
애공이는 그저 여캠판 이영호를 꿈꿨을뿐 lllllillllilll 23 13:18:31 비추 3
쵸비 바이퍼 리헨즈 개불쌍하네 ㅋㅋㅋㅋㅋㅋ 글쎼 63 13:18:13 -
어뷰징 가지고 개 ㅈㄹ하던 새끼들 입꾹닫? 이래서 한쪽말만 들으면 안된다니까? 이게맞는거겠지? 35 13:17:30 -
근데 효딤이 낮에 프로리그 연거는 망함? (1) 밉상 39 13:17:21 -
프로리그 시작한 애공이 적폐맞지ㅋㅋ 여캠들이 오프리그나가냐? (1) 퇴물된칸쵸 39 13:17:19 -
런웨이 밍구리 각석픽 12 13:17:08 -
근데 땅우양 말대로면 어뷰징 하라고 한건 아닌데?? 이게맞는거겠지? 42 13:16:11 -
오뀨상혜 한 3개월뒤에 다시 스타하면 그때는 핫바한테 빠따맞겠지 (3) 클린러^^ 75 13:15:50 -
[논란]∞오늘자 아이즈원 장원영 & 히토미 한일 온도차.news 사랑스러운나 20 13:18:38 -
근데 한국당은 여당만 죽어라까지 뭔 대안제시나 미래에 대한 얘기를 한적이없네 (1) 애저찜 8 13:15:46 -
어뷰징 얘기는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4) honghong00 114 13:15:45 -
슬기 ㅡ 아이린 ㅡ 조이 각석픽 45 13:15:40 -
[대인배] 서두원 대단하다!!!! 글쓰는 꼬라지 보면 수중에 한 20.... llilil!llill 35 13:15:38 -
얘네들 착각하는게 판이 망하면 다 사라짐ㅋㅋㅋ (1) 여캠무릎검사 58 13:15:20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