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근데 대회에서 국산4저그vs상어 붙으면 (1) 경짱시대 23 11:46:52 -
종족당 유닛 2개 금지씩 하면 어떤종족이 제일 셀까? Roydb 1 11:46:41 -
지금 브론즈 실버 bj들이 골드를 못가서 거기 있을까?? 누누원챔 14 11:46:36 -
파찌: 히드라 압박주는동안 미네랄 800 라바 9마리 놀길래 넘버링하라고 시청자들이 훈수함 (3) 움하하하하 40 11:46:49 -
그래도 브랜드네임있어서 또봉순이 예스캠 국산저그중에서 스타성 탑아님? (2) 아유레디 16 11:45:55 -
그래서 스타판은 판수로 조져서 이영호 이긴 사람 있음? (1) purid 28 11:45:55 -
https://m.youtube.com/watch?v=iMBpR1JxdDI 다시보는레전드 (1) 저그맘 23 11:46:31 -
담부턴 천상계(챌~골) 지하계(실~아)로 해라 (1) 구세주세구 17 11:45:34 -
의외로 요즘 실력 늘고있는 애가 이뀨임 (5) 그게맞아 40 11:45:17 -
솔직히 몇년방송한 롤비들이 실버/골드 이런게 위장이지 (1) Hololi 40 11:44:58 추천 1
[엽기] 와이고수 운영자 빨갱이 개새끼야 '쫌' 왜 정지 안 하냐? 매국노문재인 19 11:46:09 -
거지새끼들이 권리 따지는 거 크로스핏연습중 17 11:44:30 -
비제이들이 저티어에 있는 이유 yearssno 34 11:44:29 추천 1
주변친구들만봐도 겜잘하는애들은 뭘해도잘하지않음? (2) visacard 29 11:44:18 -
이쯤되면 다 생각할듯 (2) 곰말이z1ㄷ; 47 11:43:56 -
파찌가 파친저그 장인인가요? (1) 후바잘 35 11:43:52 -
파찌는 파친저그 없으면 냉정하게 어디티어냐? (2) 움하하하하 46 11:43:39 -
아무리 빡통 대가리라도 하루종일 롤만 쳐하면 골드는 갈 수 있음 (2) 누누원챔 35 11:45:34 -
서문지훈식 962 최적화만 오차범위 10초 이내로 맞추면 여캠구간에서 씹사기 빌드인데 (4) 경짱시대 38 11:43:08 -
그래서 아브실골 통일시켰잖아 열심히해서 골드는가라고 Michele 28 11:43:53 추천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