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45290 이영호 손캠 디게신기하네 [9]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90,705 / Level : 마왕
DATE : 2019-06-21 03:04:03 / READ : 921
신고

보통 새끼손가락으로 컨트롤 쉬프트 눌를때 손톱쪽 첫마디사용하는데

 

이영호는 두세번째마디로 누르네;;

 

따라해보다가 적응절대안되서 실패함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광복절 기념사 도중 쳐 자는 새끼.jpg 8바락 1 04:21:43 -
펩 병신 단판토너먼트에서도 패스축구하네 킬리앙음바페 16 04:18:12 -
리옹이 올라갈듯 (2) 중공군마린 69 04:14:38 -
여돌파는 남자애들중애 제대로 된애들잇음?? 룰루룰루루루 20 04:14:36 -
애공이 귀엽네 바지속느낌표 49 04:14:04 -
정윤종 유튜브 조회수 보니 여자만 나오면됨 (8) 노잼사절 107 04:13:05 -
두열이 이 시간에 폴가이즈 솔방뭐냐 저그가좋아 44 04:13:00 -
아 리옹같은팀이 8강에 올라오는게 말이안되는일인디  티원리버풀한화IG 36 04:11:54 -
스타가 망한 이유? (5) 별무늬 86 04:12:13 -
윤철이 통해서 윤종이 치켜세우는건 아무것도 아니지.. (7) 종없쭉왕 85 04:09:46 -
렉오지는 외국인도 비매너짓하네 뮤탈e 21 04:09:09 -
똥에서 이상한게 붙어나온다 옳은말만함 45 04:08:22 추천 1
아 감스트 중계에 왜 김봉준 있냐 (1) 저그가좋아 64 04:08:14 -
오늘 암홍듀오 김윤환이 에결에서 두번이나 이겼네 저그가좋아 47 04:06:05 -
ㅋㅋㅋㅋ 다운받음 센고쿠 나데코 32 04:03:20 -
인제 축구한다. 근데 왜 릴카는 중계안하노 종쭉변점없택왕 44 04:02:01 -
종퀴들 장윤철 통해서 지 주인 찬양하는거 역겨움 (12) llllililililill 110 04:01:41 -
윤중이 부종진것도 리플보네 저그가좋아 52 04:00:42 -
아직도 우리 윤종이는 틀타판에서 쫓겨난 불쌍한 씹재능충 넘버원토스 여야함 ㅋㅋ 뒤지기싫으면닥쳐 59 04:00:15 -
스타판이 지금 비정상인게 (2) 조지아중독자 133 03:59:17 비추 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