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93249 나카지마는 유럽에서 중동갓다 다시 결국 유럽갔네 ㅋㅋ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38
ppp2000 ()
Minerals : 136,378 / Level :
DATE : 2019-08-14 00:41:13 / READ : 78
신고
예전에 돈땜에 중동안간다고 하더니
중동갈땐 맨시티나 파리로 가는 경로라하더니
 다시 포르투로 이적했네
그래도 현 일본 에이스라고 알고있는데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피지컬갤러리 빡빡이아저시 (6) 4절까지하는사람 815 2019.08.17 추천 1
또또 욕먹는거 보면 승부조작/학교폭력/군대비하 정도는 한거 같은데 (8) 높은산낮은산 295 2019.08.17 추천 2
상성의 이점을 살려 주도권을 가지는 빌드는 뭐가 있을까? (4) 해애위 76 2019.08.17 비추 1
병구형 유튜브에 리스폰 우니우니경기 올라왔네 니나잘해. 104 2019.08.17 -
천박한 남자들 너무많은것같다 (7) Urieomma 949 2019.08.17 추천 3
띠바 야생카드 가는거 귀찮아 (1) 썹이 127 2019.08.17 -
남자도 프로 물 많이못먹은 설거지들이 예전에 사고많이쳤지 (1) 오직소풍만 143 2019.08.17 -
유흥업소이제 안간다 (4) 전봉준 850 2019.08.17 -
유럽 가서 한복입고 좆목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45) 이상성욕자 1872 2019.08.17 비추 18
국군수도병원 입원 해보신형님들 질문드려요 (8) 제대하고싶엉 275 2019.08.17 -
8월에 붙은 다린 애공 경기는 경기내용적으로보면 별문제없긴함 (11) 0Defect 335 2019.08.17 -
김택용은 mpl 1픽되면 팀 주장 같은거 못할거같은데 (1) 폭구형2 206 2019.08.17 -
나만 스방게 지금 과하게 흥분해있는걸로보임? (7) 진짜옳은말만함 310 2019.08.17 추천 4
혜로토스로 진적은 없음? (1) 리리리라 125 2019.08.17 -
태블릿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와고없나요?? 토스일진 53 2019.08.17 -
이래서 김봉준이 mpl은 오프라인 예선한듯 김수한무한수김 171 2019.08.17 -
봉오동전투 보다가 잤음 스타흥미잃은만년 185 2019.08.17 -
종피셜))973사기아니에요 그냥 운영이에요 (4) 짱저그 499 2019.08.17 추천 2
여친이랑 잠자리 ㅠㅠ 너무 부끄러워요 (68) 기여운것 40177 2019.08.17 추천 41
mpl 이젠 진짜 여캠 빠질거같은데 그자리에 뭐들어갈까? (5) liiiiiililiillll 271 2019.08.17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