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51952 아스날 이번시즌 최초로 리그 원정 클린시트 성공.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41
디에크로니클 (110.45.YG.YG)
Minerals : 1,214,531 / Level : 총수
DATE : 2019-04-16 06:43:08 / READ : 47
신고

전반 초반에 핵심 타게터 나연이 빠진 왓포드 상대로 원정 클린시트 성공~


IP : 110.45.YG.YG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여친잇다고하니까 바로욕박네ㅋㅋ (1) duckmom.anytime 105 01:25:55 -
형들 나 정말 이런셔츠 입고싶은데 뭐냐랑게 18 01:24:15 -
뀨유윳! 배병우가 설설방에 상주하고 닉네임도 팩닉으로 바꿔 폭주 (1) Thiscoffee 174 01:24:14 추천 1
내일 제이디 링쇼부 쓴다 vs 안쓴다 (6) 섀도어 79 01:24:05 -
한두열 담당일찐들.TXT (2) shitfuck 122 01:24:26 -
만난지 4번만에 키스 빠르다 안빠르다 (4) 쿠루루루 37 01:23:43 비추 2
저그 명가 (2) 이주은 71 01:23:32 비추 1
뀨유윳도 약간 조기석과 아니냐?? 막 분노연기하는데? (1) ililililiiii 88 01:22:58 추천 1
개소주 vs 기뉴다 결과 어캐댐? (4) 후룰룩 40 01:22:56 -
뽀누나 vs 아우라 스코어 개웃기네 ㅋㅋㅋ (2) IllllIll 127 01:22:50 -
근데 왜 몇몇사람들이 연애권장하는지알것같음 쿠루루루 12 01:22:41 추천 1
와고 병신같은점 (1) 19293kff 9 01:22:33 -
한두열이랑 진영화랑 사이 안 좋아?? (5) ilililillililil 111 01:22:23 추천 1
상어녀가 앵지 가르쳤을때 (2) 슈퍼카 110 01:24:04 비추 1
다음에 같이 두오하실분~? JSLOVE 8 01:25:09 -
유복실이 이미 상어 찾아간적 있음  (5) lllilililililil 202 01:21:20 비추 1
케인 그암개사긴거같은데.. KFC핫크리스피 17 01:20:38 -
슛은 무조건 재능임 조그 5 01:20:23 -
헛웃음 나오는 사진 (1) 문맥 226 01:20:07 -
김윤암 한두열 개패네ㄷㄷ (6) 스리니 141 01:20:07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