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53466 롤은 근데 오랜만에해도 거의 똑같네 ㅋㅋㅋ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0
가나유후 (182.217.YG.204)
Minerals : 67,368 / Level : 제왕
DATE : 2019-01-13 04:03:13 / READ : 125
신고
골드2였는데 롤지우고 1년반 안하다가 간만에 피방간김에 친구아이디 플레4로 솔랭돌렸는데 처음 3패하고 5연승해버림 ㄷㄷ

두세판하니까 바로 감 잡히드라 
IP : 182.217.YG.204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근데 마이너스타판이 의외로 별풍 잘터지더라 (2) hova 27 10:30:37 -
램 17000이랑 19200이랑 차이가 큰가요? 식객민웈 2 10:30:24 -
집에서 본인노트북에 쓰던모니터 키보드 꽂아서스타할건데 (7) Flash254 21 10:30:04 -
최근 본 유투브중 이름값대비 제일 노답인 유투브 (1) 8배럭사기론자 94 10:29:44 -
나의 첫사랑 이제 잊고싶다. 28노가다K3 8 10:29:35 -
이거알면 아재 (2) Hycar 62 10:29:07 -
공익은 열심히 일할 필요가없다던데 맞는듯요 STBW 26 10:28:39 -
걸그룹, 물오른 외모 헤게모니 17 10:28:15 -
노트북으로 게임하는애들의 노트북 공통점이 먼지아냐? (1) 벗고안줌시팔년 59 10:28:06 -
놋북있고 데탑있으면  무조건 (3) 하트조아 43 10:28:06 추천 1
문죄인이가 가장 슬퍼 할 기사 신병참교육 11 10:28:44 -
놑북 악세사리뭐사야됨 Flash254 3 10:27:35 -
김봉준 박가린 진짜사귀냐? 비지니스지? (3) 28 91 10:27:12 -
피지알 출신이라 본인이 말하면 사실이래 Illlllll 38 10:26:54 -
남덕선 혐 컨셉인줄 알았는데 (1) 맨도또뜨 120 10:26:39 -
핫한 사건 주인공의 이후 방송전망 tiredof 62 10:28:20 -
오늘자 네이처 뮤뱅 출근길 고구마구 9 10:26:10 -
이과인 사느니 짭라탄 산다 F-35팩트폭격기 11 10:25:55 -
학점은행제 관심있는사람  학은제달인 6 10:25:42 -
애벌레들아 이때 이용해서 덕선이 까내리면서 니들주인 찬양하지마 ㅡㅡ (6) 뚜따! 53 10:24:26 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