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05666 봐라.. 언제부턴가 좌빨들이 '조중동'이라는 말을 안쓰기 시작하지???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1
Minerals : 66,990 / Level : 제왕
DATE : 2019-08-14 05:24:42 / READ : 133
신고
맨날 조중동 조중동 거리면서 욕했자나...ㅋㅋㅋ

근데 언제부턴가 조중동이라는 말 거의 안쓰고...

조선일보만 족치자나??? ㅋㅋㅋㅋ

중앙일보는 손새키가 장악했거든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귀신같이 조중동이라는 단어 안쓰는거봐 ㅋㅋㅋ

소름 ㅋㅋ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이정도면 과탑가능? (3) નભપ 59 22:43:00 비추 1
왠 씹지잡대도 홍보모델이 있고 그런데 별비가 학교원탑이 어떻게 되니?? (1) Ssssd3 14 22:42:44 -
이제 환율 때문에 수입 부품들은 가격이 계속 오를듯 풍국면 잔치국수 1 22:42:43 -
대학 얼굴로 뽑냐 치킨은굽네 8 22:42:37 -
옳게된 사기리 코스프레 로리콘 4 22:42:35 -
결국 무승부네 시벌거 ㅎㅎ 옴맘마먀 1 22:42:33 -
이정도면 과탑 ㅇㅈ (1) 80 22:42:32 비추 1
롤하면 게임하는 기분이 아님 Sjsjsjsjsj 6 22:42:32 -
드디어 집순이 애공이가 집밖을 나와 경주를 가는구나 (3) 한놈만 43 22:42:18 -
진지빨고 과탑 가능한 여캠 (3) 아카펠라 109 22:42:16 -
메이저프로리그랑 여캠 얼굴비교글 같이올라오는거봐라 ㅋㅋㅋㅋ (6) AKMU 47 22:42:01 -
와 진영화가 오메킴 송병구한테도 팀배 밀릴입지임? (5) lllllllliiil 52 22:41:56 -
택신 최근 스폰 성적 어떰 이자니난 9 22:41:51 -
지금 실력으로 서킷에서 갓택록 100판하면 (3) 계몽자 31 22:41:41 -
진짜 뉴우, 김난초 이런 얘들이 별풍을 많이 받으니깐  (5) 꿀잼꿀잼개꿀잼 62 22:41:37 비추 1
스타여캠판 많이 죽긴했다 전프로경기로 다들 눈정화 (1) 쁘띠혜리 24 22:41:30 -
팔당에서 자전거대여, 전기자전거 대여가 가능한가요??? sdklf999 0 22:41:26 -
스타여캠이 롤여캠 배그여캠은 바르지 않나 (3) IllllIIIIIllII 26 22:41:17 -
이젠 프로리그 게임가지고도 방송감타령하네 잡겜러 24 22:41:17 -
김택용 시청자 거품 다빠졌네 ㅋㅋ 1주일만에 2천따리 (1) 최강저그마느님 29 22:41:07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