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614751 베르사체 명품을 괜히 산 남자배우 [37]

  • 주소복사
  • 추천 26
  • 비추 2
Minerals : 297,850 / Level : 갑부
DATE : 2019-09-18 12:21:39 / READ : 26055
신고



    하다못해 곽철용 운전기사도 기억되어 
    인구에 회자되는 영화 타짜에서  

    제일 기억 안나는 분 ㅠㅠ

    (참고로 영화에서 이 분 활약.

    고니 입에서 담배 집어빼다가 한대 맞기 
    곽철용 후계자가 되어 고니 찾아서 멱살잡기)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 : 틀타사이트라 그런지 조규남 개빠네 (4) IIIIllIlllIII 99 23:03:38 추천 3
    WFM 우국환이 정경ㅅ에게 준 뇌물 cartist 8 23:01:17 -
    언제부터 애게 여신들이 수준 왜케 낮아짐ㅋㅋ? (1) 썸데이 11 23:02:10 -
    Drx 피셜떴다ㅇㅇ (2) 프로유입충 118 23:00:37 추천 1
    별비 설설이한테 졌네요 ;; 정보확인 98 23:00:29 -
    주위에 커뮤나 그런거 안하면 기만 5 23:00:15 -
    근데 왜 박씨야? 나온거는 백씨아님? (3) 포도주스즙 74 23:00:13 -
    근데 mvp 공식방은 타잔이던데 왜 한국방송은 그칼로 나왔냐 1kdjcxs 12 23:00:09 -
    계속 똑같은애들이 ㅈ규남빠는 글싸네 ㅋㅋㅋ ㅁㄴㅇㄱ 15 22:59:53 -
    이제 바비 누가 잡냐 ㅋ 염룡왕이그닐 48 22:59:50 -
    개십 딴따라들 국위선양 어쩌고 지껄일거면 딸레루야 12 22:59:46 -
    그리핀 선수단 똘똘 뭉친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전게쓰레기들 50 22:59:42 -
    재호팀보니까 쎈거야???킹 한자리가 좀 약한데 니나잘해^^ 45 22:59:25 -
    빛규남 재평가쥬? ㅋㅋㅋ 킹규남이쥬? 반박못하쥬? ㅋㅋ 갓더갓더갓 18 22:59:23 -
    틀타충 새끼들 좀 꺼지면 안되냐? 웨이드윌슨 24 22:59:14 -
    빛규남 말에 틀린거 없다. 멘탈케어가 먼저지  (12) 쓰레기즈 627 22:59:05 추천 4
    박성균은 군대안가? ksl참여를하네; 슈퍼파이팅로봇 39 22:58:56 -
    사실 빛규남의 말이 전부 맞았던걸지도 orc 49 22:58:49 -
    씨맥 빤스런 뭐냐 그럼 그리핀 지는거 보면서 조리돌림 하려고 했단 거네 ㄷㄷ abaabbba 56 22:58:47 추천 2
    서미노 와고에서 옛날 레전드들 리플레이 중계하는 방송(feat.임성춘) (1) 냥기리 33 22:58:44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