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12107 명절부타 아버지랑 싸웠다ㅜㅜ [19]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1
Minerals : 79,625 / Level : 제왕
DATE : 2019-09-12 09:04:38 / READ : 1335
신고
지금 대구에 비오는데 벌초가자고하셔서 쫌 당황해서 비맞아가면서 까지 벌초를 해야하냐고...진작에좀하러가던지  미루다가 인제서야 비맞으면서 갈필요있냐고 따지니깐 삐지셔서 오지말란다  ... 하....
살아서 보자 와고인들아 옷입고 출발해야겠다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일반기계기사 필기 떨어진듯 원기고 4 14:30:52 -
트젠 여자로 스포츠 있음? 후바잘 5 14:30:48 -
여친 만드려면 밖에 나가라는데 chdtkaro 9 14:30:08 -
조만간 미필 여자 국방부 장관 나올거같지 않냐?? 하루 19 14:30:22 -
숨만쉬어도 한달 고정지출 350이네 이트다미 14 14:29:52 -
염보성이 저그에서 종변안해쓰면 어케됨? 팽도리짱조아 5 14:29:37 -
비오는 주말 개같네 왜 주말마다 날씨좃같냐 (1) 스파이더 1 14:29:28 -
오늘 스타볼까   손흥민볼까??? (1) 와이드크레 18 14:29:15 -
바깥은여름아 (4) Keooow 20 14:29:14 -
피파 비피 21억 살사람 있음?? (1) 웹툰 5 14:28:27 -
달공이 테란 27일차인가 그럴텐데 벌써 퀸티어 잡음 ㄷㄷㄷ (4) 편지사랑꾼 67 14:28:17 비추 2
바깥은여름 커플은 남자가 너무 애같더라 (3) 이거아냐 39 14:29:56 -
메랑이가 백수의 왕인 이유 (1) 쌍절곤뇽 87 14:26:18 -
거울이랑 셀카랑 너무 차이나면 어떡함???? (1) 플레임위자드77 20 14:26:10 -
혁이라 vs 암뭉지 염장전 붙으면 어느쪽이 유리함? (2) liiiiiililiillll 60 14:25:54 -
김캐리님 대회 테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도라상자 ^^* 117 14:25:40 -
태풍~ 아잉♡ 9 14:25:28 -
김캐리 대회 후원사 머클린 100만원 상품권 준다길래 홈페이지가봄 (5) 미리냉 164 14:26:25 추천 4
82년 김지영 읽고왔다... (1) 평화 주의자 67 14:24:30 비추 1
근데 왜 박성균 삭발 안함?  성지윤 24 14:24:27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