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520 키 vs 얼굴같은 개좆같은 거 말고ㅇㅇ [2]

  • 주소복사
  • 추천 3
  • 비추 2
9
삐ㅡㅡ ()
Minerals : 57,215 / Level : 패왕
DATE : 2019-08-14 21:58:39 / READ : 377
신고
유쌍 vs 무쌍

앞머리 덮 vs 앞머리 올림

대두 vs 어좁

하얀 피부 vs 구릿빛 피부



얼굴 키라고 하면 어느쪽이든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거고

차라리 이렇게 객관적으로 고를 수 있는 거로 싸워라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전략같은거 다양하게 알고싶은데 어떡히하면알수있음 ? ㅇㅏ둔 2 08:46:43 -
apm이랑 멀티테스킹 능력어떡히 길름 ? ㅇㅏ둔 5 08:46:21 -
강민 " 올드팬 다죽었나? 별풍좀 많이 쏴줬으면 좋겠다 " (2) 전게대장 166 08:45:13 비추 2
신입 적당연봉? (1) 박덕룡 19 08:44:14 -
택신은 왜 테란전 200싸움만 가면 용택이가 되는거냐? (1) 영원스타 50 08:43:35 -
전게대장 허위피셜에 강민 개욕먹었네 ㅋㅋㅋㅋㅋ (3) 오직소풍만 194 08:42:15 추천 1
강민 진짜 빚있는거맞음? (2) 왤시코기 134 08:42:13 -
뽀요밍 존니 이쁘던데 여기다 풍 몇백개 쏘면 호구새끼되는거야?? (4) 궁금해1 76 08:42:07 -
[8/19~8/21] Today's 스타 BJ 컨텐츠 Q_o 90 08:45:48 -
미세먼지 티어 별로냐? (2) 세발이 61 08:41:32 -
뽀누나는 그래도 잘못했다고 하긴하네 누구는 그딴거 모르고 닥 고소 ㅋㅋㅋㅋ 궁금해1 67 08:39:48 -
진심 우덜식 대회는 없어져야 합니다 난알밥맹 51 08:37:53 -
오리누나 덕에 10만 미네랄 땃네 스타여캠보호단췌 35 08:36:32 -
저그제자구함 본인 2300 (1) mmmmmm12 33 08:35:44 -
테프전 파워본드에서 리콜만 맞다가 GG 비급테란 23 08:35:38 -
사랑e와 뽀누나의 장단점 (1) 오직소풍만 133 08:39:00 -
재호우 얘는 군대 걱정 안 해도 됨? (4) 청풍연월도 181 08:35:24 -
의대 본과2학년휴학 Entro 32 08:35:17 비추 2
비프로스트 버티고  vod 다 돌려봤는데 (9) ㅍㅅㅎ 108 08:33:02 -
에휴 진짜 뽀누나리그 저격수플레디스 83 08:34:19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