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49038 9평 시즌기념 수능 질문받음 [14]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365,913 / Level : 갑부
DATE : 2020-09-17 14:11:30 / READ : 315
신고

(인증삭제)

 

 

인서울 모 의대 재학중

 

군대기간 포함 6수햇음

 

이과 올1등급 질문받아봄

(한국사는 4등급이상이면 만점처리임)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김하선 한창 정윤종이랑 멸망전 핫할때 쪽지 한번 보내봤는데 (1) Cosmicboy94 64 00:58:48 -
야동 다 못넣어서 하드 늘려야되는데 물건들고 매장 가야되나요??? austin3:16 6 00:57:59 -
갑자기 드는생각인데 (1) 아이티지 29 00:57:58 추천 1
김하선식 스타용어 골때리네 ㅋㅋㅋㅋ 이클수학 74 00:57:51 -
김명운 미션때문에 위너스 던졌다며? (2) 중계머신 68 00:57:44 -
하이래더 찍었다 (1) X노인 12 00:57:41 -
이번에 잘되면 설날때 2회대회도 존나 재밌겠다 래더B따리 20 00:57:38 -
묵피셜) 돈만 안남기면 이길수있다 뒤지기싫으면닥쳐 48 00:57:35 -
난 킹하선으로 정했다. 배고파욧 45 00:57:16 추천 2
하선킹 애가 어쩜 저렇게 똑부러지냐  뒤지기싫으면닥쳐 38 00:57:15 -
도멘) 지성이 오늘 무발기사정하겠는데? (2) 에터미 144 00:57:18 추천 2
열정스승이랑 열정제자가 뭉쳤네  하블리리블리 30 00:56:50 -
그냥 지유랑 세리 잘 풀었으면 좋겠어. IlllIIIIII 70 00:56:50 -
저갈새끼들 정치하는거 존나역겹네 lllIIlIIlIIllI 23 00:56:37 비추 1
노트9 공시지원금 위약금 인생j짐 6 00:56:33 -
다나짱 하블리 김하선 다 존나 다른스타일이라 재밌다 ㅇㅈ? (3) 내가누구게? 106 00:56:32 -
솔직히 혜리듀단정바름 기타등등 (1) 각석픽 56 00:56:16 -
암센세 그래도 책임감 쩌네 ㅋㅋ (3) 뒤지기싫으면닥쳐 177 00:56:02 -
임진묵 김하선한테 흥미느끼는것같은데?ㅋㅋㅋ (3) 나라라라나라 187 00:55:49 추천 1
김하선 존나잘하는데? 킹타틀타조타 29 00:55:36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