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공격형 저그가 오히려 양산형임  (1) 이지월 62 19:47:23 비추 2
정경심 "우리집 수료증 인주는 안 묻어나요" 홀로코스터 14 19:46:48 -
영호형 토스 10년차 vs 영호형 테란 10년차 주멘박지성 9 19:46:45 -
김대중이 진짜 무능한 대통령임? (1) 숄라이필립스 16 19:46:37 -
젠지 조이 자르반이면 끝난거 아니냐 (1) 간다라라나 22 19:46:18 -
윙어 10억이하 추천해주세요 해코지 2 19:45:40 -
근데 잡채동 아마시절부터 어느정도 인지도있었나보네 (2) 알랴딘 83 19:45:39 -
제왕 정윤종 진짜 멋있게 봤던게 뱅이랑 악수 할때 반듯하게 인사하더라 (2) ㅇㅓㅁㅓㄴㅣ 58 19:45:32 비추 2
근데 방플사건 난 씨맥말위주로믿는편인데. (9) 하퍼신 91 19:45:13 비추 2
와고 탐방하던 재욱이와 영호 jpg 133 19:45:08 -
보혜가이길거같은데 mopal 18 19:44:54 -
엘시케이 더비  (1) 라코애me디졌다 14 19:44:19 -
와 그럼 푸른문어 다른아이디 있던거네 ㅋㅋ 에피달 70 19:44:08 -
서지수 지금 와도 보혜 이길수있냐? lIlIlIIlI 24 19:43:51 -
어제 임아니팀 노잼이다 해갈하는 어그로 있더니 (4) ㅂㅅ진 88 19:43:02 -
183 cm 류준열 VS 168 cm 임시완 너무 충격적인 투표결과 .jpg ㄷㄷㄷㄷㄷ (7) 데이민 333 19:42:58 추천 1
이 개부랄 좃밥 놈들아 와고인들 중에서는 토스가 짱이야. 프로게이머사이에서는 영호가 짱이고 (4) 욜로족이랑께 31 19:42:44 -
서지수 데뷔 계기  플레디스 116 19:42:43 추천 1
이경민 저 병신새끼는 방송하면서 하루에 몇번을 삐지는거지 (3) 롤배우고픔 197 19:42:37 비추 5
홍구야말로 양산형 플레이어의 정점 아니냐??? 염성계 31 19:42:14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