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38038 걸그룹 역대 초동 [7]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4
Minerals : 21,610 / Level : 고수
DATE : 2020-02-19 07:50:11 / READ : 844
신고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난 이영호가 굳이 이번 대회 왜 나왔나싶기도 하다      (2) 정신차린스충이 22 09:45:03 비추 1
    해법3) 양여명 챌 팀장자리 하나주고 토마토 팀장자리 주는것도 나쁘지 않음 (2) ppppni 14 09:44:35 -
    저라뎃팬들도 ㅈㄴ빡칠만함 (4) HLE MUS 100 09:42:17 -
    점수제 계속 할거면 이번처럼 점수기준 계속 바꾸는게 좋을듯 ㄹㅇ (2) 설마했던아이패드 24 09:42:13 -
    88이가 민교한테 물어보고 여명챌 문어마스터로 (1) 겔제 65 09:42:04 -
    결과적으로 모든건 김민교가 만든 스노우볼임 (2) 프로당 57 09:41:55 추천 1
    백크가 똑똑한거임 pyi5425 54 09:41:20 -
    나락전 티어조정회는 별로문제없음 몰랴 21 09:40:19 -
    재난문자 존나 ㅈ같네 po0oq 20 09:40:02 -
    스폰 로보트 곰일장 어제자 스폰빵 (3) 최종맛집 100 09:40:30 -
    와 경기도에 차이나타운 짓고 있다고 하네??? (1) MSG!!! 39 09:39:03 추천 1
    해법2) 양여명 챌 팀장자리 하나주고 안녕수야 팀장자리 하나주면됨 ㅇㅇ (7) ppppni 101 09:41:38 비추 1
    이번 총선에는 새벽당이다. MSG!!! 38 09:37:25 -
    아예 처음부터 티어조정위원회를 했어야함 (3) DRX다.표.너 77 09:36:45 -
    니네 가장 짧게 만나고 헤어진게 몇일임? (4) 강호링 하튜 37 09:36:25 -
    애초에 민교가 꿀탱탱 징징거리는거 안받아주고 문어 쳐냈으면 되는건데 wmneods 49 09:36:20 -
    실1,골1,플1 시즈들 다 위로 올렸는데 (1) 츠맘 38 09:36:15 -
    (혼술)순대 부속고기 - 인쇼 냐냐냥흐헤 13 09:35:45 -
    우리 윤환이 팀장 자리하나주자 주예슬 28 09:35:36 -
    해법)  양여명 챌 팀장자리 하나주고 임아니 팀장자리 하나주면되 ㅇㅇ (1) ppppni 96 09:33:12 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