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52967 스타 채널 채팅방에 갈색으로 나오는 채팅들은 뭐야?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9
곱단이 (110.14.YG.5)
Minerals : 253,210 / Level : 부자
DATE : 2018-09-15 00:11:09 / READ : 157
신고


존나 이상한 말 엄청 하는데  귓속말 처럼 갈색으로 올라오는 채팅은 전체 말 같은거야? 어떻게 하고 뭐임 대체.. 그리고 채팅방 너무 진짜 더러움.. 중고딩만 있는 거 같네

다들 20 30대 성인들일텐데.. 다른 게임보다 제일 심각함..

IP : 110.14.YG.5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샘성 은하 공책9 한달 사용 후기  (1) 開鰓基夜 9 22:52:20 -
친구새끼 징징거리는거 어떻게 해야되냐;;; 미사여구 9 22:51:58 -
이거 연락하기 애매한 상황 아니냐 지나가던선비 6 22:51:55 -
홍구처럼 쉬엄쉬엄 하는게 좋다고 봄 BigGirlsCry 15 22:51:20 -
유영진은 저그전 어느급임? 제이디가 무난하게 이기던데 방금판 (2) 포도주스즙 82 22:51:11 -
철봉급이면 짭제등 네임드아마 빼고는 씹넘사급 실력이지 맘마미아3 26 22:50:44 -
내일 놀러가는데 경량조끼 어떰 시발 6 22:50:36 -
씹솩이겻노ㄷㄷㄷㄷ 삼성화이트 5 22:50:28 -
애니추천좀 미드줘 8 22:50:22 -
병구형 아들이야딸이야 (1) 닥터푸우 81 22:49:57 -
이영호 마지막대회임? 레번클로 41 22:49:54 -
뮤짤로 터렛 부술 때 뒤로 빼잖아.. (2) 곱단이 50 22:49:51 -
마재윤 : king never die sunvssky 22 22:49:19 -
재호리 방송 접었으면 진짜 테란라인 (3) :] 164 22:49:05 -
철봉 포트리스 암센세 관전중ㅋㅋㅋ (1) X1V4 112 22:48:55 -
철구텐션미쳥네ㄲㅋㅋㅋ 1133 45 22:48:37 -
연승전 끝남?? 스타접은노정기 18 22:48:20 -
유영진 또 아쉽게 진 척 하네 그냥 피지컬이 안되는데 무슨 드랍 타령이야 ㅋㅋ 함박99 38 22:48:20 -
이뀨 7연승하더니 elo1등하게 생김..  (7) 강한자극 291 22:48:10 -
장기적으로 봤을때 영호 군대가고 청자좀있는 전프로 종겜비 되는거 아니냐 as44 18 22:48:06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