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479765 여캠보면 애공이 오리 이런애들이 진짜 똑똑한거지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Minerals : 82,025 / Level : 마왕
DATE : 2020-05-24 09:29:29 / READ : 227
신고
우결하다가 진결하면 호구들 다 빠져나가서 결국 방송 폭망함

이뀨도 전에비해 풍력 존나줄고 시청자는 폭망햇고 이것도 봉준이빨 받아서 그런거고

새별이 이라 이런애들은 남친도 시청자나 풍력 별로 안센애들이라 답이없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김성현 유튜브 3천따리 ㄷㄷㄷ SOKA 60 15:38:56 -
남자 고백 거절후 여자 심리 변화 4단계   와고탈퇴재가입 47 15:38:09 -
근데 철구 기뉴다 이영호 재판방송 개꿀잼인데 왜 망했다는거냐? (2) SOKA 78 15:37:58 비추 1
2000 저그 화면지정 써본적 한번도 없음... 닷디이 15 15:37:35 -
스타 리마스터 KOREA서버 Op Wico- 가입받습니다 엠씨더멕스 22 15:35:54 추천 1
인천 Bj들 왜 다 청라라는 곳 사는거냐? (5) 완전체펭귄 256 15:34:46 -
마이너즈 2부 ㅋㅋㅋㅋㅋㅋㅋ (1) SOKA 128 15:34:43 -
연지 한시간만에 400만원 벌어가네 lIllIIllIIIl 88 15:34:36 -
교차로 우회전시 횡단보도 녹색상황 (1) 부석사의상 26 15:33:31 -
배우 김혜수 와고글올리는호구 35 15:33:28 -
누가봐도 너네한테 관심있는거 티내면 말걸어보냐 아님 상대방이 확실히 표현할때까지 기다리냐 아엠그루트 13 15:33:22 -
혼자서도 잘놀아요~ 아이유 와고글올리는호구 27 15:32:58 -
다리 떠는 사람들 어떻게 생각하나요 (3) 미친토끼 38 15:32:51 -
12억 쓰고 탈벨 1성 ㅅㅅ 뾰잉뾰잉 48 15:32:04 -
여자 체지방률별 몸매 (4) 귀여운여자애기 722 15:30:04 추천 2
철구 민심 흉흉하니까 ㅈㄴ일찍켯네 앙대요 135 15:29:21 -
휴대폰 모르는데 a90 s20 질문좀요.. 20171114 19 15:29:08 -
공포의 불륜카페.jpg (2) 마지막 십새 584 15:29:05 추천 1
여초회사에 남자 혼자면 당하는일 ㅇㅈ 373 15:28:44 -
김봉준의 MSL이 엄청 흥했던건 (3) 이재석이처단한다 227 15:28:09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