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237972 예전부터 김택용 우승확률 ㅈㄴ 낮다고 생각했음 [5]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1
Minerals : 51,785 / Level : 패왕
DATE : 2020-02-17 12:35:58 / READ : 288
신고
얘는 현재 폼이 좋든 안좋든 다전제에서 뜬금패하거나 이영호한테 개발리거나 둘중하나. 
장윤철 정윤종이 훨씬잘함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네이버 선거때문에 검색어닫았자나 키융신 8 09:58:40 -
맨몸운동 루틴! dkwivmnl12 5 09:57:46 -
러블리즈 섹시듀오...... 변화를가져오는자 17 09:56:35 -
아프리카 정글들은 케인이나 이블린같은거 하는 사람이 없더라 (1) 게임실행 18 09:56:32 -
금딸하고싶다 ~('-'~) 22 09:56:28 -
강은비 근황 죽부인뿌잉뿌잉 189 09:58:52 -
갓재호 전력 감추고 있는거 맞지 ? 최종맛집 50 09:55:46 -
이번 총선에는 새벽당을 찍을 생각이다. Mmmm7 13 09:55:28 -
임아니 이제월클이라고 하꼬무시하누 (1) 와고글올리는호구 58 09:55:15 -
쭉튜브에 보혜 나온거 보고와라 오뎅바 62 09:55:13 -
3초안에 가짜 달걀 찾기 (1) 죽부인뿌잉뿌잉 107 09:54:33 -
악사  오늘 너프 ㅍㅏㅇㅣㄹㅣ 24 09:53:33 -
스타 시키고 싶은 여캠 파주_마재윤 85 09:53:00 비추 1
참치회 소주 호두보랄 36 09:52:00 -
마우스좀 골라주세요ㅠㅠ (1) 은나노 26 09:51:39 -
토스테란 200전해서 토스가 이긴거면 (1) 놈베 67 09:49:52 -
서킷 템플러 명당 드디어 성공 스겜이득 52 09:48:27 추천 2
스타 종족별 게이머 탑3 (2) 죽부인뿌잉뿌잉 202 09:48:20 -
오늘은 매매가 꼬이는 날인듯.. (2) 테란은약해요 95 09:47:42 -
의문의 탈룰라행... 사렴 50 09:47:21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