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192858 틀타패치는 중국몽이랑 함께하자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4
173cm100kg ()
Minerals : 558,254 / Level : 재벌
DATE : 2020-01-26 14:49:49 / READ : 66
신고
스타크래프트는 중국몽이랑 함께해서 좋은결과를 기대할수있는 유일한 종목인듯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스타는 망할수밖에없는게 대회 주최자도 다 하꼬임 ㅋㅋ IlllIllIIl 31 04:05:59 -
챌린저 정글 몇명있냐? 아프리카에 (5) 롯데리아 50 04:06:32 -
BJ 장단점 진실만말하는닉 45 04:04:56 -
레노의 선방쇼였네... (1) 갑자기질싸 22 04:04:18 -
김봉준 궁극적인 목표는 mpl처럼 무드컵 만드는거 아님? (6) llllilI 71 04:04:09 -
프짱 연습모드에서 루시안하고있네 ㅋㅋ 피치못할사정 81 04:00:39 -
핫바님이 대회 안나가겠다는게 이상한일인가 (2) 앵지땨랑해 69 04:00:33 비추 8
mck 몇팀으로 하는거냐 유나봉쓰 46 04:00:20 -
MCK는 원딜 밸런스만 맞추면 황밸나옴, 원딜 이 새끼들 때문에 대회가 밸붕되는거 (1) Allmy12x 93 04:00:08 -
봉준이 궁극적 목표는 롤중계일거라고 보는데 (9) 아올나올 121 03:59:59 -
오늘자 애공 마엘스톰  (3) PLEDIS 66 04:01:28 -
근데 애초에 비제이 한명 죽일듯이 채팅치는 문화는 롤 비제이들이 만들긴 함 (5) llllilI 106 03:59:21 -
친목질? 데이트중이구만 (4) 채팅금지 179 03:58:05 추천 3
뀨유윳 주영이이이 플레서폿 뽑혔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3) 원푸드 153 03:57:42 -
스타 비제이는 그렇다쳐도 배그 비제이 위장이 짜증나던데 (3) 무관장인 121 03:57:39 -
근데 챌원딜대전도 꿀잼이것다 ㅋㅋㅋ (4) 롯데리아 133 03:56:28 -
아까 뀨유윳 이야기 나와서 잠깐 들어가봤는데 (4) llllilI 168 03:56:19 -
챌 끼는 거는 정글이 젤 꿀잼일 수밖에 없는 게 eeeeeee 63 03:55:52 -
술 맛이 어떠냐 ..? 스타1900롤플3 9 03:55:22 -
프레이는 봉준이 방송끄면 방송함?? (1) 리리리라 160 03:54:22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