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13168 근데 허영무는 아프리카에서 왜 못한거임? [3]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2,331,534 / Level : 총수
DATE : 2019-11-09 10:13:52 / READ : 369
신고
은퇴한지 오래된 올드게이머도 아니었고

스1마지막에 우승한 막바지 탑클래스 게이머에 피지컬도 괜찮았는데
아프리카에서는 왜 그렇게 못한걸까

심각한 부상이 있었던거나 연습량이 현저히 떨어지지 않는 이상 폼 못찾는게 더 이상한 케이스 같은데..

본인의 의지가 부족했던거겠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프사기새끼들진짜역겹네 진리의프사기 6 14:12:51 -
스방게 리얼 fact  [펌] IllllIIIIIl 20 14:12:41 비추 1
배그보면 스타판보다 비제이가 훨씬많드라 (1) 비달의민족 11 14:12:32 -
오버워치 브론즈구간 양학 재밌냐?" 고민되요 2 14:12:27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컴부품 2 14:12:26 -
울공장 사유지에 무단주차해놓고 옆가게에 키있다고 알아서 빼라는디 crazy T.C 9 14:11:54 -
역대 스타 종족별 최강자 3대장들. REDD 39 14:11:20 비추 2
최하니 진짜 예쁘다 (1) Lied 130 14:10:56 비추 1
전라도는 믿을수가 없다 연어광어우럭 22 14:10:33 -
의미없는 싸움 값 ㅋㅋ Vank 11 14:11:21 -
ㅇㅅㅇ)/ 고운말유저z1 11 14:10:25 -
냉동 치즈돈까스 시켜서 해먹어봤어요!(맛있음) (1) 오렌지감귤 22 14:10:24 -
멸치 운동1일차 인증 (7) 데빌쿡 24 14:09:27 -
(텔레그래프)무리뉴-트로피 확보의 키 는 해리케인 (1) 스페셜투 20 14:12:25 추천 1
안경광학과 먹고 살만함?? 묻고떠블로가 10 14:09:09 -
하태경 새로운글뜸 (그리핀측에서 직접 하태경의원찾아와..) (1) 러트리버 117 14:12:47 추천 4
일본문화관련한 다큐같은거 추천해주세요 옳은가즘 10 14:08:35 -
이미 철수 검토 나온거 자체가 상황이 굉장히 심각하다는거임. 애국의병 17 14:11:45 -
나는 스타비제이들이 주도적으로 뭐 좀 해야된다고 생각함 불가능은없다 32 14:08:31 -
최하니 존나이쁘네  (2) 진실만말하는닉 95 14:08:18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