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6663 홍구 작년에 101011 빌드 쓸 때는 제대로 했네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8
겟아디 ()
Minerals : 700,034 / Level : 재벌
DATE : 2019-09-22 06:29:23 / READ : 313
신고


4.png

 


단찡리그 결승에서 101011빌드 2번 쓰고 2번 이겨서 우승할 때는

 

정찰 타이밍이 제대로 됐었는데

 

오랜만에 해서 까먹은건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욕조 드립은 뭐임..?? 삼겹살김치볶음밥 13 09:48:59 -
이재호 팀 송병구랑 퀸티어로 밸런스 맞춘거 아니냐 (2) 폭구형1 48 09:48:13 -
결승 그리핀 대 SKT 했으면 좋겠다 (1) 드록바123 27 09:47:32 -
그리핀 중국팀만나면 근데 개박살 날거같은데 (3) 하퍼신 27 09:47:30 -
브신 진짜 프프전 한정 탑급인데 (1) 무가애 44 09:47:23 -
강남 휴게텔 애들 와꾸.. (1) 뿌리1 109 09:46:42 -
김은호 샤이니 이런사람들방에 저런친구있는거임? (3) 무르시엘라 70 09:45:42 비추 3
근데 이게 2등팀들도 무시는 못할듯 (2) S.져스트 52 09:44:49 -
븟ㄴ브신브신 또 시작했네 이색히들 (5) korz 73 09:44:47 -
푸노키오 래더2400허언증새끼 참교육하는짤.jpg (2) 보땅이 79 09:44:06 -
KSL4 ON 요놈의 밥도둑 32 09:43:21 -
소룡이 박민철한테 발림 리처드도킨스 10 41 09:43:10 -
홍콩시위 진짜 안타깝다 kdissa 69 09:42:34 -
박민철도 밀리 잘하네? (4) Do_tt 83 09:42:02 -
지금 민찬기 시청자 대결하는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찬기 86 09:41:59 비추 1
근데 근본없는 조이 원딜은 왜한거? (5) Nagging 62 09:41:15 -
이러면 배달이 치킨 못빼먹음 (2) 짭지수 134 09:41:05 -
푸노키오<<미친 푸세식씹새끼 손스타 2400이라고 구라치다가 개쳐발림 1600따리 ㅋㅋㅋ (1) 보땅이 83 09:40:45 -
뀨유윳은 '세계에서 제일 이쁩니까?' (4) 유유시공주♥ 66 09:39:50 -
허진석이랑 기뉴다 부종나오게하는건 어떠냐?  lIllllIIll 35 09:39:02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