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22971 팀배틀 시청자 메이저가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20,680 / Level : 고수
DATE : 2019-08-14 22:24:31 / READ : 259
신고

천따리 이상이 이영호, 오메킴, 암센세, 이제동, 홍구 말고 없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보니까 사실적시 명예훼손죄임 (2) 스타폐인 38 12:53:52 -
형들 근데 변형태는 뭐 잘못한거야? (2) 로나우딩요 21 12:53:49 추천 1
안아님 래더 1670임??  (1) ㅍㅅㅎ 12 12:53:41 -
조국 보고도 좌파가 깨끗하다는 말이 나오냐? 애국의병 2 12:53:37 -
만약 플레가 패소하고 그분이 방송 계속한다면 일어나는 상황 짭신버스 35 12:53:15 -
난왜케 예전 기뉴다고소사건때처럼 플디가 역관광칠거같지 (2) 스타팬임다 53 12:52:40 -
플레디스 지인이 와고하고 플레디스인걸 인지하고 있으면 플레디스도 고소가능ㅇㅇ (1) 노당익장 34 12:52:18 -
여성전용주차장 (3) 선비새끼아웃 35 12:52:11 -
플레 딱 보면 부모님한테 얹혀사는 방구석 백수같은데 (5) 잼미스타존버 79 12:51:41 -
지금 홍콩비행기값 존나싸겠지? 정지시키지마 10 12:51:34 -
고소 당하면 걍 사과하고 합의 볼지 안 볼지 사이즈를 잘 봐야됨 (2) yonyou 57 12:51:03 -
다린님이 깔끔하게 다시 오해부분 사과하고 고소하면되겠네요 (1) ...:... 73 12:51:02 -
궁금한거있는데 스타팬이면은 플레디스 응원하는게 정상아님? (2) 짭신버스 42 12:51:02 -
벌금 얘기하는데 초범일 경우 즉결처분됨 앵간하면 ㅇㅇ 폭구형2 31 12:50:42 -
근데 보라랑 오리랑 왜 시드권가지고 싸움? (6) 정신나간뒷북맨 94 12:50:02 -
낮프로그할때 딱맞춰서키는사람들있네 (1) 채영이 48 12:49:55 -
카페에서 얼마나 오래 있어봄? (1) 싥밝 29 12:49:47 -
유소나 쌩얼 (8) 아이구아ee 281 12:49:29 -
근데 그냥 다린이가  사과방송 한번하고 방송하면 끝인데 (2) 휴지통1 77 12:49:28 비추 1
부모님이랑 같이 일하지마라. 7급공뮤완 25 12:49:19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