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13186 와고 앰창 좆돼지 새끼들 때문에 전프로들이 뭘 시도하지도 못해 [6]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25
폭구형2 ()
Minerals : 157,210 / Level :
DATE : 2019-07-22 17:37:53 / READ : 122
신고
흔한 하꼬가 시도하면 너 이거 왜하냐고 지랄하지 ㅇㅇ 메이저가 여러 컨텐츠를 시도하면 재미없다고 지랄하지 ㅇㅇ 그냥 시발 족구견이랑 다를게 없는 개가축 벌레 새끼들인데 니네 말을 왜 들어줘야 하냐고 ㅋㅋㅋㅋㅋㅋ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박성진 피드백 ㅅㅌㅊ네 와이드크레 32 17:09:30 -
이번  asl결승 예고 인트로 만든사람 누구냐 ㅡㅡ (1) Iqos 23 17:09:28 추천 1
이거 100일밖에 안됐냐 takeit 3 17:09:28 -
뽀누나리그 세나 vs 료쨩 연습중 (1) 빛이슬 45 17:10:07 -
성진이 컨탠츠는 좋은데 낮방에 고정으로 300개씩 투자해줄 (1) 잼미스타존버 28 17:09:01 추천 1
빵디리그 스폰 파다답 30 17:09:38 -
최근30판전적인데 왜 팀운레전드 Ooioii 10 17:08:12 -
성진이콘텐츠좋은데? 62 17:08:05 -
와고에 도배되는 기세만 보면 박성진 5000 따리임. (2) ilililiiiIiiIi 34 17:08:22 -
뀨유윳하고 김대한하고 '판수가 중요한게 아니라 (2) IlIlIIlll 39 17:07:56 비추 1
패자결승 결승 으로 진행되면좋겠다 MR.오니쨩 11 17:08:58 -
박성진 피드백받는 여캠 속마음 (3) IllIlIIlIlIllIlI 103 17:07:17 추천 1
알게 모르게 스타하는 급식이 은근 있을지도 모르겠다 (2) 청풍연월도 17 17:07:17 -
이 씨발 결승전 30초컷실화냐? (1) 만년2400 47 17:06:57 -
같은사람 맞아? 유재환 32kg 감량  (3) 스타좋다 112 17:05:53 -
택뱅리쌍 종알쭉풍 이면 될거같은데 (2) 폭구형2 46 17:05:37 -
■공지■ 박성진은 애초에 저런 컨텐츠 했어야했음.txt (3) 정신나간공지맨 73 17:05:34 추천 2
혜로로는 알고 있을까? (2) IiIiiIIllIIilI 99 17:05:29 -
뀨유윳은 많이 내려놓고 방송하더라 (6) IlIlIIlll 109 17:05:24 비추 3
또라이들이 풍력 제일 없는 팬덤아니냐? ㅋ 10따리애들보다 풍이 안터지더만 ㅋ (1) lililllililill 40 17:05:20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