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00800 다린이 퀸압살하는건 비슷한급들이 다 떨어져나가서 그런거 아님?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Tea ()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07-19 02:24:55 / READ : 153
신고

같은급테란 애공 종변 역시 비슷한급이었던 서연지 두미 은거


그래서 원래 패던 애들 패다보니 독보적이된거고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근데 다린이 밀리한지 얼마 안된프레임은 누가씌운거? 임대 9 08:14:48 -
1티어랑 2티어 사이에 200점 이상 차이나게 짜야하는건 어떻게 생각하냐 (1) lililillilili 16 08:13:59 -
않이 앵수 한구거 배워야할듯 (2) 앵수따랑해 5 08:13:41 -
사람들은 주작을 사과하라는게 아니라 주작을 드립으로 했다는거 (1) 하비스펙터 21 08:14:21 추천 1
Elo문제면 차라리 elo로 드래프트 하면 어떠냐 아유레디 9 08:13:34 -
변씨와 다씨는 센척만 ㅈㄴ 하고 잘못한거 사과는 절대 안함 (1) lililillilili 45 08:12:21 -
오리가 elo 도입한 취지가 서로 친해지라고 IlIlIIlll 57 08:11:56 -
MPL 은 기존대로 유지하는게  SW마스터 19 08:11:52 -
우정잉 스타 오리지날부터 브루드워까지 진득하게 미션 다 깨는거 보고 놀람 (3) lililillilili 50 08:10:01 -
다린은 십몇년전부터 웨스트 유명클랜에서 전프로들이랑 밀리하던 여성유저인데 (3) 임대 105 08:09:15 -
주식 스승 3번해봤음 (6) 앵수따랑해 28 08:08:38 -
elo논란 카덴지말고는 여캠들 못믿겠음 스타방송게시팔 48 08:07:30 -
플레디스는 그와중에 8월전적도 주작이라고 모네 ㅋㅋ Yellow. 37 08:06:52 비추 1
아이디클래스 이새끼 대단한 새끼네 ㅋㅋ (3) Quruquru 93 08:06:04 -
정영재방에 애기했었음 (4) 휴지통1 200 08:05:26 비추 1
주인님 방송봐야하는데 앵수따랑해 10 08:05:19 -
솔직히 유소나 스타컨텐츠는 우정잉이 완벽하게 소화함 (2) pdob 77 08:04:57 -
호불호없는 뒷태 드레이븐잘함 71 08:04:55 -
ㄹㅇ 이번에 다린한테 정 다 떨어짐 lililillilili 109 08:04:59 -
다린이 누구를 뭘로 고소한다는 말인가요?  (1) 임대 140 08:01:48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