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194626 황제 스타 불모지에서 시청자 5700명 ㅋㅋㅋ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46
Xabre (1.253.YG.YG)
Minerals : 307,553 / Level : 갑부
DATE : 2019-04-18 19:41:43 / READ : 63
신고
결승 중계하면 만따리도 가겠다
IP : 1.253.YG.YG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롤게 멸망전 얘기하고 그런걸 기대했는데 킹반인 9 12:42:36 -
근데 프로들은 컴까기 유즈맵 다깨냐? Naite 8 12:42:22 -
저저전 연습겜할분? (1) 반으로준다 4 12:42:11 -
빵리나 언럭키 토끼예나더라 뀨유윳 21 12:42:04 -
변형태 짬뽕밥사건이 뭐에요? 봄바예 14 12:42:52 -
공대생인데 공대도 S랑 KY차이 많이 남? 트루워치킨 8 12:41:51 -
(공방한정)토스 만나는 비율을 절반으로 줄이는 방법 마나없는베슬 13 12:41:24 추천 1
국농이 재밌던적이있냐 흐어헣엉 3 12:41:18 -
정부에서 알려주는 성희롱 행위자로 지목되었을때 대처 방안 에블린럽 48 12:40:58 -
근데 서리는 왜 욕먹음? (3) 마니마니미미미 53 12:40:58 -
아니 i5가 i7을 넘보냐 슈퍼타이밍 10 12:41:39 -
김윤중 이새끼 전역하고 스타 안했으면 좋겠다 (1) 가가가고너고노 49 12:40:27 비추 1
또봉순은 친구들이랑 있어도 노잼일거같음 (1) 로나우딩요 36 12:40:17 -
정윤종이 만약 플레카드 유지하고 담시즌 저라뎃이랑 붙이면 Cosmicboy94 56 12:41:09 -
뻥리나같은애들보니까 과에서 인기 원탑일 상이다 (1) [나락]박성진 47 12:39:49 -
어제 지수누님 ㄱㄴㄷ한테짐? (3) [식민]백수 84 12:39:27 -
난 여캠팬이였던적은 없음 앵지가 조금만더 스타했으면 팬이 됐을텐데 ㅋ 굴단 12 12:39:18 -
롤게 망하면 안되는 이유 (2) Dr.Pooh 49 12:39:13 추천 2
펠다가 나가면서 서리의 매력 중에 하나가 사라진 느낌은 있다 (1) 이철 52 12:39:04 추천 1
노트북잘아는형들 상관없는댓글 1 12:38:59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