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77602 나의스타장비 [10]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500 / Level : 거지
DATE : 2019-10-11 10:46:06 / READ : 394
신고

모니터 인터픽셀 2430
키보드 dt35화이트 풀윤활
마우스 gprohero
패드 골리아투스스피드
모니터받침대  다이소ㅋㅋ5천냥짜리ㅋ

 


KakaoTalk_20191006_001240107.jpg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머야 롤갤보다 왔는데 왜 대깨맥들 대가리 터져있냐 설렁스타 32 01:20:17 -
리쌍이 최강인건 10년전이지 좀비셔스? 32 01:19:39 비추 1
외국해설 들어보면 현장소리 되게 크던데 프로유입충 18 01:19:33 -
지투는 8강가야 게임 제대로할듯 잡식잡초 16 01:19:30 -
홍구는 근데 자기가 팀짜면 더 좋은 그림 일텐데 굳이 이영호 김택용 팀에 들어갈려고하냐 (5) 후미미티 73 01:19:28 -
김성현한테 괜히 기대치높히고 지면 까는애들 뭐임?? (1) 댕멍이냥이 31 01:19:17 -
오리 하는거보면 캐뮤 개빡치겠네 (3) previously 106 01:19:16 비추 2
그나마 역대 멸망전중에 가장 밸런스 맞춘게 가장 최근리그였지 (1) assdf1232 70 01:19:00 -
그리핀이 이기면 한겜더하지? (6) 인자한어머니 75 01:18:58 -
캡스 신드라 존내잘한다 ㄹㅇ msilam 13 01:18:57 -
쟤들은 왜또 카트하고있냐 스타끝남? (1) 닥터푸우 36 01:18:48 -
트와이스 다현이 원래부터 래퍼였음? (2) 오마에와. 73 01:18:42 -
김성현 진짜 아깝네... 이런사람도 멸망전 나가는데 좀비셔스? 145 01:18:22 비추 1
그래도 또또가 ㅈㄴ 열심히 하자나. lllIIllIIIIlll 67 01:17:53 -
스타폐인 좀 천천히 패라 llllllllaa 17 01:17:06 -
 또또가  3위로 풍많이 버네 (2) 정단 114 01:16:21 비추 2
호날두 0809엔 왜 골 별로 못넣고 별로엿던거지? 텐구아레스 33 01:21:12 추천 1
소드 라인전보니까 탑라이너 쌘팀 만나면 그리핀 피똥싸는각 같음. (5) ililililillilili 82 01:20:53 추천 1
근데 와고에서 욕먹고 석나가는 비제이들많은데 스갤시절엔 도대체 얼마나 심했던거냐? (9) 사람말종 153 01:15:56 -
진짜 감없네 구열아.. 내가 티어 정해줄께 감없는 전프로들 싹다 빼라 건빵어그로 62 01:15:40 비추 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