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15451 이영호 랜덤돌릴때 걸려서 이길뻔햇는데 너무아쉽다..ㅠ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3
a9**** (115.137.YG.YG)
Minerals : 56,490 / Level : 패왕
DATE : 2019-03-15 20:55:10 / READ : 321
신고

일단 전 토스고 상대는 랜덤이었구요 이영호님인줄 모르고했는데 저 마당생넥하고 포지짓고 정찰하다보니가 센터bbs길래 마당넥취소하고 언덕에 2포박고 유리하게 시작해서 3넥먹고 4게이트에서 드라군봅으면서 캐리어뽑고있는데 타이밍나오시길래 어찌저찌 마당프로브동원해서막고 4캐리어랑 드라군한부대정도모여있었는데 전3개돌아가고 이영호님마당만돌아가고.. 4캐리어랑 8드로 깔짝대려고 가다가 셉터도 별로안차잇엇는데 갑자기 골리앗 튀어나와서 계속따라오면서 캐리어2개죽고 드라군8마리 짤리고 쭉밀려서 졌어요..

리플보니까 너무아깝다리..ㅠㅠ

2250에서 게임 몇번돌리고 한열판한거같은데 김성대한번 이영호한번 만나네요.. 이분들 양학하려면 2400위에서 하시지 왜2200까지오셔가지고..ㅠㅠ

IP : 115.137.YG.YG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저거 팀 언제까지 짜야됨? Petr 6 21:37:54 -
갱제 며칠전에 디코 들어와서 알파몽 엄격하더니 자기 미드는? (1) alskdqwer 28 21:37:47 -
저걸 질수가있구나... (1) 아카펠라 45 21:37:44 -
실시간 애공방 용아???? 122 21:37:40 추천 2
그라가스 장인 매드무비 Trust01 6 21:37:39 -
돼지새끼가 손때도 지들끼리 공굴리면되지 진짜 배때지가 처불럿구나 Dr.Pooh 8 21:37:38 -
근데 난 이번사건으로 듀단이보단 만식이도 욕엄청먹을거같음 (1) 러트리버 58 21:37:36 -
스타 주작드립은 유쾌하게 넘어가라면서 대리는 규정상 문제없다는데 왜 욕함? 가갸거교고구 21 21:37:36 -
비너스 뽀누나 같은 애들 스타 몇 년을 했는데 저 모양이냐 개드라씹사기 13 21:37:34 -
이제동 입장에서 지금상황 존나 같잔을듯 ㅋㅋ 앵지땨랑해 86 21:37:33 -
jd 슬슬 만식이한테도 빡친것같은데 ㅋㅋㅋ 분식중독 89 21:37:29 -
lasl 4강 4테란 가능 하네? (1) gg치고디스 15 21:37:26 -
이제동 롤한다고 화내는 새끼들 보니까 갑자기 이신형 생각 나네 Joey Gallo 25 21:37:17 비추 1
제동이형 걍 스타합시다 ㅎ 볼만큼보고 할만큼 했자나요~~~~ (2) n0.1 도뱅호 51 21:37:04 비추 1
터뜨릴땐 신나게 유쾌하게 터질땐 잠수 꼬로록 All-in-one 10 21:37:01 -
한국여자 특징 와고운영자문슬람 35 21:37:00 -
영호가 실수하는게 군대 현역ㄱㅏ겠다는거다 (2) 싸우지좀마 53 21:36:46 비추 1
비너스 더이상 퀸이라하기엔ㅜㅜ (6) 스타초봉 91 21:36:40 비추 1
구글대참사 인종차별 논란 .jpg Xuicide 72 21:36:37 -
어쩌면 얘를 당장 즉전감으로 쓰려고 데려오는게 아니었을까... Brahim Diaz 12 21:36:31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