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96355 스타비제이 아우라 방송국 가봤는데 [11]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1
44
英語센세 (98.3.YG.22)
Minerals : 1,386,010 / Level : 총수
DATE : 2018-07-12 08:19:53 / READ : 615
신고


11.png

 

 

??

 

니네 이사람 깐적 있냐??

 

아니 누구세요?


IP : 98.3.YG.22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애매하다 애매해 배달음식 2 22:18:17 -
지금 경기는 딱 1800대 테란 vs 1600대 토스의 전형적인 모습임 앵지땨랑해 16 22:18:17 -
토스가 병력은 많은대 항상 각개격파당하네  닥터푸우 1 22:18:16 -
대ㅡㅡㅡㅡㅡ연 ㅡㅡㅡㅡㅡㅡ지ㅡㅡ dsiudqjiu 4 22:18:15 -
봉피셜) 어제 신상호는 전투를 할때마다 이득을 봤는데 스방게여신앵지 61 22:18:15 -
아 리얼 경기력 개 토나오네  hydro펌프 4 22:18:13 -
아 빨리좀 나가라 ㅅㅂ 폭딸저그인직 3 22:18:12 -
갓피셜:싸우다 빼다가 죽은병력만 5부대 아랴모 60 22:18:10 -
이게 서킷이다 양산형 게임양상으로 가면 테란이 ㅈㄴ 유리함 funnylife 5 22:18:10 -
갓봉순 떡상중  꼬니여신 46 22:18:08 비추 1
예전부터 느낀건데 서연지 대규모컨 개쓰레기임 호영이 7 22:18:08 -
와 가스 1000남는데 템을 하나도안뽑냐 씨발 LGx 5 22:18:06 -
오늘 서연지 울린다 ㄹㅇ 스폰빵분석기 13 22:18:06 -
ㅋㅋㅋ병력 관리만 잘해서 그냥 어택땅만 잘찍었으면 이기는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나깨나입조심 8 22:18:06 -
서연지는 퇴보햇다;; 슷하팬 14 22:18:03 -
여제넘사는 언급하지말고 그냥 딱 시드권여겜은 카덴, 다린 이두명인거같다 CK46 5 22:18:02 -
신한 패배직전..  롭클 2 22:18:00 -
감독들중 지략 원탑은 따규인듯 좀비셔스담당의사 30 22:17:58 비추 1
ㅋㅋㅋㅋ염보성 왜좆같이싸우녜 존나웃기네 ㅋㅋ 가주 5 22:17:58 -
질수가 없어보이는데 유닛 갔다버리다가 지네 끄적 7 22:17:56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