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72662 CJ멤버들이 정우 잘따르는 이유가있었네..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4
나만나누라 (106.102.YG.49)
Minerals : 8,785 / Level : 하수
DATE : 2018-06-14 02:45:54 / READ : 373
신고
실력도실력이지만 술자리나 밥먹는자리에서 무조건 매가산다네.. 뭐 젤 형이니까 그런것도있는데 매가 산 밥술값만 500만원넘는다그럼ㅋㅋ
IP : 106.102.YG.49
CJ 온마트 주말장터 오픈!
황금같은 주말, 온마트 주말장터로 돈 절약 시간 절약. 최대 56% 할인!
www.cjonmart.net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초특가로 GOAL, 최대25% 쿠폰+장바구니 5% 쿠폰! 온라인단독 +1리그까지
www.oliveyoung.co.kr/
롯데홈쇼핑 CJ
CJ제일제당, BEST 즉석/간편 식품 추천상품, 단품/세트, 카드사 청구할인.
www.lotteimall.com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토스개념 누가 젤좋냐 알로새끼 19 22:18:15 -
실력이 봉철기 순서 아니엿냐? (2) 기프티콘 38 22:18:14 -
난 귀~~두가 맘에들어!! 닝기리줘또 5 22:18:06 -
염보 규칙도 모르네 귀여운홍구 48 22:17:59 -
내가  예전에 스타보면서 제일 충격받았던 경기 (1) 크로마뇽휴먼 56 22:17:47 -
정보) 비제이들이 정명훈 스1복귀를 강력하게 바라지 않은 이유 (1) 건빵어그로 190 22:17:39 -
정명훈 방송 보는데 크랭크는 누구임?  (2) 1.18 59 22:17:33 -
와 재연얘는 진짜BJ같지않고 참한 대학생같다ㄷㄷ 센스이. 73 22:17:25 -
재연 저그 테란전 후반부 운영 보고싶은데 (2) 2황신2 36 22:17:18 -
난 귀~~두가 맘에들어!! 닝기리줘또 8 22:17:07 -
재연 개못하는데 보니까 ㅋㅋ 염보 낚였네 ㅋㅋㅋㅋ (6) 프사기저정치꺼져 229 22:16:53 -
와고형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방구석원펀맨 3 22:16:44 -
도재욱이 정명훈 스1하기를 원했는데 아쉽다고 그랬잖아 싸우지좀마 116 22:16:39 -
김정우 옛날사진보면 시골에서 농사 짓던 사람 같음 ㅋㅋ.TXT (1) 선리버빌드 83 22:16:18 -
게이머들은 명훈이한테 쉽사리 추천못하긴했을듯 (2) Infitarr 119 22:16:08 -
조커는 대진이 중요할듯 이게팀이냐 22 22:16:08 -
오늘자 오리 채플사건 요약.txt (14) AnyTime..[gm] 440 22:16:07 추천 12
근데 기존여캠들 성장도 좀 기대되지않냐?ㅋㅋ (1) 황장군 44 22:15:35 -
저그새끼들아 형이 토스전 필승하는법 알려준다 오직팩트만 16 22:16:19 -
이번 멸망전 여캠들 다들 잘하네 볼펜뚜껑 34 22:15:25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