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76371 [BDL 18R] 묀쉔글라드바흐 1 vs 1 도르트문트 엘링 홀란 동점골.gif [2]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33
풋볼
Minerals : 2,430,780 / Level : 총수
DATE : 2021-01-23 04:56:21 / READ : 525
신고

 

 

 

 

도움 : 제이던 산초

득점 : 엘링 홀란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어떤 놈이 나계속 비추주냐? 댓글달어라 상대해준다. 패근의정석 3 18:16:13 -
오늘만 저그4명 진출 ㅋㅋㅋ (1) ASL흥행수판독기 60 18:15:39 -
스타는 천상계부터 심해까지 그종족이 다 먹었네 ㄷㄷ (3) Asl11Champ_Best 134 18:15:38 추천 3
뭐야 어케이김? 흐어헣엉 30 18:13:06 -
꼼해 잘한다 ㅋㅋ (1) pxaak 88 18:12:55 -
개씹초보는 테란이 너무힘들어 (1) 2.69 48 18:12:52 -
배민 요기요 기프티콘 문상 10.000공짜 마감임박! 공부벌렝gd 14 18:12:46 -
꼼황 ㄷㄷㄷㄷㄷㄷㄷㄷ 브루드워 36 18:12:38 -
쭉빵걸들 보고 돈도 벌고 개이득 ㅗㅜㅑ;;;; 공부벌렝gd 35 18:12:25 -
짭제님 왜 휴방이죠? (2) 4466545456 81 18:12:18 추천 2
럭뜨 토스 간보는거같네 Blueming 34 18:11:43 -
쭉빵걸들 보고 돈도 벌고 개이득 ㅗㅜㅑ;;;; 공부벌렝gd 161 18:11:41 비추 1
장윤철 vs 김민철은 김민철이 정배지? (1) 역시버럭신 63 18:11:33 -
우재 대단하다 진짜 ㅋㅋ 협곡 27 18:11:19 -
근데 나도 가게에서 일했었는데 (9) 전제민 118 18:10:48 비추 6
개 키우는 사람 있음? (2) 엄근찐 35 18:10:43 -
asl부터 스톤리그까지 그냥 테란들이 너무 못하는거임 (2) 5급사무관 87 18:10:17 -
빈센조 보는 게이들 봐라 jkk1 46 18:09:07 -
맨소래담 자위 개쩌네ㅋㅋㅋ! (3) 칼지지 114 18:08:27 -
근데 롤에는 스타 apm 같은 개념을 보여주는 수치는 없지? (2) 카직스밴좀요 67 18:07:48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