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79825 축구 관련 질문드립니다 [4]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587,271 / Level : 재벌
DATE : 2019-06-17 12:26:08 / READ : 71
신고
군대에서 풋살만하다가 전역하고 축구하기 시작했는데 
주로 포지션은 측면수비 뜁니당
축구 시작한지 별로 안되어서 그런지 궁금한게 좀 많네요 ,,

1. 쓰로잉 던질 때 목 뒤에서 부터 던져야 하나요?
2. 다른 수비수들이랑 라인 맞추는게 적응이 안되는데 계속 하다보면 나아 질까요?ㅠㅠ

3. ㄹㅇ 핵심질문인데 제가 맡고 있는 공격수한테 쓰루패스가 들어갈때 그 공격수를 따라가서 공을 못받게 해야하는지 아니면 그냥 수비라인을 유지하고 있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ㅜㅜ 수비라인을 유지하자니 쓰루패스 들어가면서 뚫릴게 뻔히 보여서,,,

아는 형한테 물어봣는데 그런건 애초에 아군 미드필더가 패스 못찌르게 끔 막아야하는거라고 뚫려도 제 잘못이 아니라고 하시긴하는데 와고 형님들 의견도 궁금합니다!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슬램덩크 인기투표 부동의 1위.jpg 평화 주의자 58 00:55:52 추천 1
제목하나씩지어줘 눈팅만4년 7 00:54:49 -
킼대장=주예슬=카마유 (1) 더스틴 메이 25 00:54:20 -
스타 vs 롤 선수들 와꾸 비교 (1) 크이용 30 00:54:14 -
스타게이머가 잘생긴애들이 많긴한듯 ㅇㅇ (1) 마카 37 00:54:09 -
제2디피씨 버거킹메밀차 22 00:53:43 -
김윤환 시청자에게 저격당하는 장면.mp4 (1) 순수실력 159 00:56:02 비추 4
매새끼는 복귀해도 잘하지  (2) 더스틴 메이 69 00:51:57 -
남자 내츄럴이랑 여자 로이더랑 여자 로이더가 몸 더 좋은거 같음. 백수77 28 00:53:49 -
다음 팀리그는 예전팀+여캠한명씩 껴서 하면 재밌겠네.. (4) llIlIlIlIlllIl 54 00:51:33 비추 5
근데 세탁소 웅진이랑은 어케해도 이길각 안나오나? (11) fpopgpop 132 00:51:23 -
점암 보니까 파비는 진짜 폼으로 달아준게 아닌데 ㅋㅋ (7) 둘사랑뭉지 187 00:50:49 -
매새기가 진짜 전역하면 ㅈㄴ 애매할거같다 (6) 점봉길 180 00:50:11 비추 1
축잘알 퀴즈) 얼굴을 보고 누구인지 맞춰보시오 (2) 크로스오버턴 38 00:49:19 -
현역 세탁소가 강팀이엇냐? (7) 니얼굴극혐 186 00:48:15 비추 1
쭉튜브 다음게스트 (8) 식샤를합시다2 348 00:48:03 비추 1
와 stx이겻네 (1) iililililili 130 00:47:50 -
그냥 팀리그도 기존팀골격에 아마 넣는방식으로 하면될듯? fpopgpop 36 00:47:03 -
예전에 맨날 세탁소 뭉친다고 또탁소라고 존나 욕먹었는데 ㅋㅋㅋ (4) 카마유 171 00:46:43 -
옛날팀 프로리그 없어진게 식상해서 그런거 아님? 하리크 50 00:46:37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