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51944 레알마드리드 현상황 진단 크카모는 1훔바만도 못한 좆두빨 벤제마가 제일잘하고 불쌍함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19
LA또저스 (211.226.YG.YG)
Minerals : 509,509 / Level : 재벌
DATE : 2019-04-16 05:01:19 / READ : 90
신고
벤제마 본인이 원톱인데 미들써드까지 내려와서 전진해오는 패스 연계해주고
미레이루의 기적 퇴물셀로 퇴물스코 주잡떨동안
(왜냐면 이새끼들은 더이상 측면을 찢을 여력이없음)
다시 박스안까지 들어가서 골까지 넣야함ㅋㅋ

그이전엔 호날두라는 오프더볼 머신, 어쨌든 난사든 모든
공격권을 슈팅까지 연결해줄 만한 옵션이 있었는데 지금은 전무

좆센시오는 뽀록슛으로 먹고사는새끼고 딱 병렌시아 게디스급
바스케스는 그냥 말할가치도 없고
역대최악의 버블도르 모드리치는 찬스메이킹 제로요 ㅋㅋ
하프아래에서 존나게 넓은곳에서 좌로갔다우로갔다 사이드볼배급 외에 전무한새끼 ㅋㅋ 파이날서드에서 깝치다가 턴오버 역습 양산하는거 올시즌 매번봄

한마디로 측면파괴력 개인전술되는놈은 한새끼도 없는데

원톱이 90분내내 10키로 이상 뛰면서 연계하고 골도넣어야됨
IP : 211.226.YG.YG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안아 미련하네..   (1) 슈퍼카 87 21:26:29 비추 1
형들 심각해... xhfkd 11 21:25:36 -
롤 다이아 출신이라네 ㅋㅋㅋ 아카펠라 26 21:25:32 -
LASL 보라 떨어지면 중하위 테란 사실상 전멸인데; (1) 민들레 27 21:25:27 -
안아) 밀리 5일차 ʏɢᴏsᴜ 34 21:25:27 -
돌맹이가 퀸티어 잡은거 실화냐... (5) 밸런스맨 56 21:25:27 -
토르 왜이렇게 약해졌냐?  (1) itzy없지 8 21:25:24 -
안아 저분 종족 뭔데?  홀짝 10 21:25:21 -
사랑e 방금 뭐한거임?? 상어방에서 목소리만듣는데 갑자기 짜증 확올라오네 (1) 배틀마스터 92 21:25:16 비추 3
안아 재 딱 스꼴들이 좋아할상인데 빨무bj야 롤bj야? (1) 박카스U 19 21:25:15 -
KSL 오늘 직관 안간사람들이 승자네 물소돌개토 27 21:25:10 -
9회말에끝내자.. 차마또연장은못보겟다 슈퍼파이팅로봇 1 21:25:01 -
안아인가 저분  간디이세 66 21:24:55 -
김민철 저저 다전제 (9) 무적필승 133 21:24:40 -
진짜 완전 하꼬  여캠탈출은  스타가  미래다 싸우지좀마 39 21:24:34 -
어벤져스보고 박수치고 환호함 김치곤볶음 5 21:24:34 -
니네는 왜 아직도 스타여캠 빨고있냐ㄷㄷ (2) 고3조선 51 21:24:30 비추 3
그래도 lasl 영향력있네 ㅇㅇ (1) 조나탄! 82 21:24:28 -
질럿 던지는거부터  고였지 ㅋㅋㅋㅋ (1) 월드 74 21:24:21 -
보라 VS 하희.. 벼랑 끝 혈투 예정.. hikikomori 20 21:24:20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