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852 공기계관련해서 통신사 달라도 사용가능한가요???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5
입추 ()
Minerals : 726,958 / Level : 재벌
DATE : 2019-08-24 20:24:54 / READ : 230
신고

만약에 아이폰6이있는데 망가져서 공기계 7에 유심만 바꿔서 사용가능한가요??

 

근데 6은 lg고 7은 sk가 사용하다가 기계 바꾸고 공기계된상태예요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이재호네 최소 2승은확정인건가 망한스타 7 05:33:58 -
허진석 vs 이뀨 센 99 예고하고 해도 이김 이걸한다고 9 05:33:55 -
진석좌랑 혜리랑 서든대결하면 누가이김?? (1) 건빵어그로 12 05:33:26 -
이동환 박지수랑 이번달 반반인데 ㅋㅋ 매두한 30 05:32:55 -
이재호 브신도섭외함? (1) 망한스타 29 05:32:51 -
그냥 허진석 피쉬서버시절 래더C, 철구랑 사비빵뜨면서 놀던거에서 실력인증은 끝난거였지 ㅋㅋ 스워니짜응 19 05:32:42 -
잭티어 탑급 누구임? 리리리라 16 05:32:36 -
진석아...너 임마 그렇게 잘하면 안돼....! 돈카츠 23 05:32:18 -
허진석좌 시발 이동환 하고 하면서 강의해줌 스티븐훔바 28 05:31:59 -
빛진석 무서운속도로 전성기폼 회복중... 173cm100kg 22 05:31:50 -
정보)김건욱은 16강저그다 (1) 망한스타 38 05:31:30 -
그냥 아싸리 마이너즈도 조커티어로 하자 폭구가돌아왔다 13 05:31:16 -
기뉴다 김봉준 데려와야 할 것 같은데 (3) 순수실력 53 05:30:50 -
와 허진석 개인화면 씹오진다 ㅋㅋㅋ 토스인데 저정도로 잘굴리네 redsox 23 05:31:27 -
황희찬 손흥민 누가더 달리기빠름? 평화스럽게 10 05:30:35 -
걍다 허진석급으로 맞추라고해 아마추어 30 05:29:45 -
진석이형 근데 진짜 잭 으로 나오면 안되나 이걸한다고 25 05:29:27 -
허진석좌 즐찾 6만명임 ㅋㅋㅋ 스티븐훔바 50 05:29:04 -
허진석 막으려고 마이너즈 와도 빡셀거 같은데? (3) 리리리라 65 05:28:57 -
허진석 보니깐 총버린마린 34 05:28:19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