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2905 만랩 3일차 일기 [17]

  • 주소복사
  • 추천 3
  • 비추 0
20
뒹구르르르르 (1.243.YG.YG)
Minerals : 1,637,408 / Level : 총수
DATE : 2018-12-07 03:28:03 / READ : 3862
신고
루테란 그 지역3개짜리 대륙 모코코 다 발굴함...ㅅㅂ...
350개로 귀걸이 받앗음..에포나도 3개다했음
섬마는 오늘 못캤지만 생활바지 만들어서 플필도 가보고 1연마도 해놨음 찬란한 알리 언제모으냐ㅅㅂ 
생활랩27찍엇으니 곧4랭찍고 통발찍고하면 되니 시간이 해결해줄듯...잊혀진자들의 섬에서 섬마할겸 노가다중
템렙은 284.09네ㅠ

낼할일
잊혀진자들의섬 섬마 먹고만다ㅅㅂ
에포나
섬의마음 7개인가 채워야지 쉬운것들로...
285뚫고 레이드,카던 첫도전예정
IP : 1.243.YG.YG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오메) 유튜브 해? 효딤) 안해요 오메) 왜? 뀨유윳 22 02:23:00 -
문도 개불쌍하네 ㅋㅋㅋ 홍 진 호 17 02:22:37 -
효딤아 와고보니 감독 김윤환으로 가자 (1) 세종시 25 02:22:22 -
이게 바로 희성이의 오더임 ㅋㅋㅋㅋ ㄹㅇ 쓰레기오더 asdljfas 52 02:22:21 -
딸감 찾음 지리네..ㄹㅇ 이연우 11 02:22:02 -
보니까 상무형 핫바 못이기겠다 아몰르파티 31 02:21:48 -
이런 생각해본 사람도있어? 신태일짱짱55 4 02:21:41 -
아 어떤 새끼 도배 존나하네  (1) 싸이화이트 7 02:21:14 -
롤선생팀 진짜 다 이긴걸 힘겹게 이긴다 ㅋㅋㅋ (1) 12가지영양소 119 02:22:32 -
프로게이머 연습시간 아무거나2018 78 02:20:50 -
즈려팀 서폿 하나바뀌니까 존나 약해졌네 ㅋㅋㅋ (1) 네발컷 92 02:20:49 -
롤선생팀 판단 개노답이네 ㅋㅋㅋ 홍 진 호 69 02:19:45 -
멸망전카드 였던 류스다가. 가성비가 씹오짐 별똥별별똥별 56 02:19:38 -
땅굴놀이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ㅌ ㅁㄴㅇㄹㅎㅋㅌ 30 02:19:10 -
오메) 효딤님 실물이 훨씬 예뻐요 (1) 뀨유윳 216 02:18:54 비추 2
조리돌림 어케해결하냐 그랑벨 15 02:18:47 -
오피셜)로로킴 (3) 한놈만패다가정지 258 02:18:07 -
효딤)무파키즈 사라지면 감독 구할거다 (5) 달려라항아리 236 02:17:58 -
아니 씨발 누누 좆결충 맞음? 애가 왤케 오락가락하누..? (2) ⠀⠀⠀⠀ 85 02:18:23 -
일단 비제이시작한거 자체가 관종이라는거임 (1) Illlllllllll 85 02:16:37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