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04185 롤 이제 일반게임은 안잡혀??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26
282929393 ()
Minerals : 683,098 / Level : 재벌
DATE : 2020-05-24 09:22:11 / READ : 354
신고

5년전에 하던 브론즌데

 

 

계정휴먼되서 풀고 아디 새로만들고 하니까 

전에쓰던 기록같은건 남아있던데.. 룬이나 특성그런

 

근데 랭게임 말고 일반게임 하려는데 20분해도안잡히던데.. 이제 안잡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헬스장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참다랑어 0 22:16:58 -
로벤도 부상 가산점 더하면 발롱쌉가능일듯ㅋㅋ 킬리앙음바페 0 22:16:54 -
철구책상밑저라뎃  ㅋㅋ 불꺼 10 22:16:53 -
족구 롤한다 애들아 ㅇㅇ 홀란드 2 22:16:51 -
자작] 퍼시픽림 OST 클럽믹스 마끼야로 1 22:16:40 -
음바페 vs 이청용 전성기 기준 고소조심욕은내게 3 22:16:34 -
보혜정도면 일반인 중상급 외모아님? (1) lIIIIIlllIII 22 22:16:13 -
모모님 뒷면 사진입니자. 노벌 23 22:15:41 -
그의 무릎 킬리앙음바페 14 22:15:35 -
어제 번따녀랑 처음 만났는데 (3) 군밤장수다 96 22:14:56 -
에휴 왜.. 7 22:14:51 -
펫 바꾸려고 하는데 질문 주예지 2 22:14:48 -
와이고수도 정체성을 잃었다. (2) 매너ΒJ찾음 86 22:14:32 비추 1
LASL 8강 이번주부터 바로 하는거임? 흑창련 13 22:14:32 -
족바나 3연승 도전 ㅋㅋㅋㅋ 채강로떼 23 22:14:24 -
러너웨이 ㅋㅋㅋㅋㅋㅋ 시발넘드라 44 22:14:20 -
망타 섭종 했으면 좋겠다 (2) ASL10ChampBest 11 22:14:19 -
성예량vs연다람지 대회 다전제면 성예량도 가능성 충분히지 않음? (4) 카이즈_ 50 22:14:11 -
로벤은 부상을 그렇게 달고사는데 그곰보랑 차이 나노 ㅋㅋ? 킬리앙음바페 2 22:14:07 -
족구식 펀딩.  ㅋㅋㅋ 3초 프로오즈 102 22:13:57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