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00694 강만식 쏘대장 후기 [2]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12
Misa ()
Minerals : 96,385 / Level : 마왕
DATE : 2020-05-23 11:56:37 / READ : 532
신고

나 때문에 쏘대장한테 너무 피해가는것 같아서 쏘대장한테 스승 못할것 같다고 의사 전달했다

쏘대장 본방에서 디코하면서 알려주는건 피해가서 힘들것 같고 알려달라해도 방송끄고 알려주던가 다시보기 보면서 호진이처럼 피드백 남겨두는게 좋을것 같다

 

결론 : 아무튼 논란이 있는상황에서 뭘 하든 피해가는것 같아서 팬으로만 남는쪽으로 갈라함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라박이) 제동이 뭐야? 내용이없는데? (1) 퀵뷰 118 22:27:30 추천 2
견적 한번 봐주세요 형님덜 왐방빵 6 22:26:51 -
브실 티어 올리고 싶은 사람 있음? (1) 일상생활가능함 21 22:26:46 -
페이커vs  이영호 ㅇㅈㄹㅋㅋ asdfasddxx 35 22:26:40 -
철구×봉준 스타로 대회 존나크게 열겠다네 (1) 플룬엔젤 124 22:26:33 비추 3
JD 2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lllllllllllllll 24 22:26:20 -
출근충들아 사무실에서 마스크 씀? 지방러 3 22:26:07 -
봉피셜 ) 철구형이랑 스타 대회 해야되지 않을까 이야기 했다 (4) lliiilllliil 275 22:26:02 -
가장 신뢰도가 높은 통계는 픽률이 맞는듯 픽률론자 3 22:25:53 -
한전 가지고 있으면 팔아라 (1) 설렁스타 10 22:25:51 -
경기력 진짜 개같네 나타재상 23 22:25:51 -
틀타 대회열바에 씨발 베그를처해라 족구야  (27살무직백수) 34 22:25:42 -
삼풍백화점 악마녀 (2) 걸그룹질내사정 204 22:25:37 -
봉준 철구 스타대회 ㄷㄷㄷ (1) CoNneCtor 251 22:25:37 -
결론 내일 철봉 롤대회 해설 섭외중인거네 ㅋㅋ 알랴딘 57 22:25:34 -
레이나누님 욕 존나먹네 ㅋㅋ (2) IIlIllIIlIIl 49 22:25:31 -
꿀탱탱 자기 방송캠이랑 킴성태 방송에 나오는 모습이랑 아예 다른듯??? (2) 우징엉 55 22:25:21 -
감스트는 월드컵으로 35만, 철구는 복귀방송으로 37만 lIIIIIlllIII 52 22:25:17 -
ㅋㅋ 씨발 매번 앞에서 히드라 뭉쳐있다 스톰 쳐맞네 어우 극혀ㅑㅁ 나타재상 9 22:25:13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