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78729 요새 잘먹고 잘자는데 왜 현기증이 오지 [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43,129 / Level : 초인
DATE : 2020-02-21 09:38:09 / READ : 78
신고


 

 


의자에 앉아있는데 어지러움

 

가래좀 나오긴 하는데

 

기침은 안하고

 

지하철에서는 마스크 잘쓰고 있음

 

 

일을 너무 열심히 해서 그런가 왜이러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푸른문어 많이 억울하신가? 아직도 방송에서 메모장에 빼곡히 하소연 하고 계시네ㅎㅎ (1) 12가지영양소 13 08:08:20 -
해외산 삼겹살 먹어본애들 있냐? 스타못해 1 08:08:19 -
퀸알못 글 읽다보면 라임양★ 1 08:08:00 -
형들 헬스장 다 다니시나요?? 바뀌어보자 8 08:07:34 -
저라뎃 팀은 결국에 더 쎄진건가? (2) 슷하팬 33 08:06:44 -
새똥먹는  애쉴리영.gif 가리기 100 08:05:16 -
투표니 뭐니 ㅋㅋ 결국 대기업 물타기 성공!! 츠맘 58 08:04:07 비추 1
오늘떨어지냐 지수?? 헐 헐 헐 35 08:03:35 -
우리 언냐들좀 살려줘!!ㅠㅠ.jpg (1) 매운맛콩떡 58 08:02:56 -
저라뎃 근데 막판에 기분좋아진게 신기 (3) DEMONS 102 08:02:17 -
트위치랑 카카오팟에서 방송하는 파카 라는 사람이랑 놈베 25 08:00:57 -
근데 솔직히 헬파티나서 새벽에 꿀잼이긴했음ㅋㅋ 저빡이들 유소나 방송국 테러하고 씹꿀잼ㅋㅋ (6) 시그레또 84 08:02:07 비추 1
이경민 마이너즈 언제함? (2) 고운말유저 59 08:00:18 -
챌그마도 위장들은 있어 (8) lliliiliiillllil 62 08:01:56 -
롤 Lck 프랜차이즈 요약본 축구좋아 45 07:59:22 비추 1
양다리한 전여친에게 한마디할까말까 (1) 복수의칼날이닷 54 07:58:57 -
국회의원 선거도 무효표 투척ㄱㅏ능하냐? 설거지230 20 07:57:35 -
전수찬은 좀 이해가 안되네 (3) pyi5425 133 07:56:55 -
ㄷㄷ혹시 금 은 투자하는애들있냐? (2) LostKorea 61 07:55:30 -
양여명 점수 (23) S.져스트 161 07:54:14 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