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50987 근데 외국인중에 자식 이름 히틀러로 짓는 새끼있나? [3]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192,557 / Level : 부자
DATE : 2019-09-12 06:05:24 / READ : 165
신고
한국에서 자식이름 완용으로 짓는 사람을 봐서 하는말인데 외국에도 이름이 히틀러인 사람있겠지??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내가 볼땐 게이머들이 보이콧 하는게 맞다 lIIlllIIIl 5 05:43:45 -
요즘 테란들 배제가 트렌드임? 원빼스트 3 05:43:23 -
 와고에 글 4년만에 올린다 (2) 갱콜릿 29 05:41:44 비추 1
???) 또또는 스타로 어그로 끌어서 시청자수 올린거니 욕먹어도된다 허리디스크 19 05:41:36 -
중계진 새로운콘텐츠 진행 좋은데 상금이 20만원? 이건 차별이잖아 (4) 정단 47 05:39:23 -
진짜 이적한 애는 은시 하나야. lililliill 56 05:37:25 -
학교에서 귀신본 썰.....ssul dkdkdkdkqq 23 05:35:59 비추 1
중계진 생각이 뭔지 솔직히 ㅈㄴ 궁금해 (8) lIIlllIIIl 118 05:35:55 -
ㅋㅋㅋ피지알 선비들은우릴보고 뭐라생각할까ㅜㅜ 서두원SDW 35 05:35:34 -
걍ㅅㅂ 역대급 징징임 핑계 쳐하는거지ㅋㅋ 총버린마린 31 05:35:07 추천 1
대표 어글 플래 및 몇명 있잖아? (1) 판도라상자 ^^* 25 05:35:01 -
이직같은 소리하네 ㅋㅋㅋ 사직서 제출해도 어딜가냐면서 머리끄댕이 잡는것들이 ㅋㅋ이직은개뿔ㅋ 99xxdr 29 05:34:32 -
암튼 이영호나 이제동이 10만원짜리 게임하면서 20만원 lIIlllIIIl 49 05:34:18 -
절(스타)이 싫으면 중(비제이)이 떠나야지 llIlIIllII 39 05:32:24 -
팔운동 최근에 시작했는데 9급공뮤완 19 05:31:03 -
솔직히 탱크300미터가 어그로끌어서 그렇지 (1) 노무현♡박근혜 72 05:30:44 비추 1
별그대 잼씀?? 포도한송이 12 05:30:19 -
종족 문제는 아니지 지옥10테란도 잘만함 ㅋㅋ (1) lIIlllIIIl 37 05:29:57 -
이런느낌이겠지. 이새끼들 내가 접을까봐 울고불고 난리네 lIIlllIIIl 32 05:28:50 -
효딤이도 아직까지 테란했으면 저지랄 났겠지? 하안녀엉 29 05:28:43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