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1699 밤에 고속도로 한가운데써 사고나면 삼각대 목숨걸고 세움? [17]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3
Minerals : 450,895 / Level : 재벌
DATE : 2019-09-23 07:40:30 / READ : 604
신고
삼각대 세우려고 하는 그시간에 뒤에 오는차에 치일꺼같음.

혹시라도 추월차선에서 사고가 났다면? 내려서 트렁크열고 삼각대 찾고 그거 설치하러가는길에 차가 하나도 안올지...

만일 혼자가 아니고 와이프와 카시트에 아이까지 있다면 이게 맞는행동인지 모르겠음.

이제 생후 60일된 딸이 있는데 만일 이런상황이 생겼을땐 그냥 냅다 아이안고 와이프손잡고 갓길로 도망갈꺼같은데 그리고 거기서 119에 신고하는게 더 안전할꺼같음. 뒷차가 사고난거 못보고 2중 3중 사고가 더 날 여지가 있지만, 나, 내가족 생명을 먼저 지키는게 우선아닐까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시이발 플레임위자드는 여자랑 대화라도하지 탕볶밥 13 11:32:50 -
존잘남인데 점심 뭐 먹을까? 임배춘 16 11:32:43 비추 1
ㄹㅇ 꼬니도 퇴물다됫드라 김수한무한수김 29 11:32:40 -
중국어 원어민급으로 잘하면 한국에서 취업 하기 많이 유리해요?? 초보헬스 11 11:31:50 -
숙달된 카토 혼령질주 3 11:31:26 -
조커가 거의2세트 나오지않을까 (3) 라일리59 51 11:30:50 -
송병구가 은근히 ㅈㄴ 웃긴데ㅋㅋㅋㅋ (5) may2019 133 11:30:17 -
식당에 맘충 존나 웃기네 ㅋㅋㅋ (1) 와슐랭 74 11:30:00 추천 1
박재혁 다시보기듣고 있는데 꼬니부깅뽑으면 남덕선한테 손절당할거같아서못뽑겠다는데ㅋㅋ (2) lIllllIIll 136 11:29:39 -
니들처럼 자동차에 관심많은 새끼들 첨봤다 ㄹㅇ루다가 (2) 낙킹온헤븐스도어 15 11:29:39 추천 2
조커 티어관해서 운영자의 잘못 (1) 1.18 80 11:28:49 -
이영호가 재밌었던 때 (3) 망해버린스타 118 11:28:45 -
갑자기 ab형 얘기하니까 생각나는거ㅋㅋ 후루룩잡잡 28 11:28:07 -
박찬호핫도그 포장지수준 한심한놈성공하자 128 11:27:24 -
손가락 2개 짤리기 vs 현금 2억 받기 (8) 극찬기 88 11:27:22 비추 1
사실과 다르게 너무 좋게 말해서 인터뷰한거네 (1) 악동2 88 11:27:18 -
나혼자산다 조교부심대전 (3) 한심한놈성공하자 133 11:27:02 -
리제동 오늘 오긴하냐? ㅡㅡ  (2) 포꾸니 143 11:27:02 비추 1
효딤이 잔머리 좋다니까. 못나가는거 알아 (6) 와고큼 209 11:26:47 비추 1
ㅋㅋㅋㅋ이거 스타유닛소리 흉내내는거 한번보셈 (1) 프환2^ㅡ^ 45 11:26:31 비추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