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23 7년 전 프라하 변두리 마을에서 찍은 사진들 [2]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28
augsburg ()
Minerals : 255,992 / Level : 부자
DATE : 2020-04-02 15:54:43 / READ : 391
신고

20190302134450_hfefrepx.jpg

 

프라하의 시내버스를 타고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마을 Nebušice

 

 

 

20190302134451_vtvufryc.jpg

 

프라하 동물원 맞은편에 있는 트로야 궁전(Zámek Troja)

 

 

 

20190302134449_kmkirmkk.jpg

 

20190302134452_onuhczfk.jpg

 

프라하 6구역에 있는 Ladronka 공원

 

 

 

20190302134452_xviebldt.jpg

 

프라하 지하철 B호선의 종착지 Černý Most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근데 시조새가 누구임?? 잘 나가는 사람임?? (2) l!llilil!l!l 27 18:52:49 -
흑인 젊은이를 체포 제압하는 과정에서 목졸라 숨지게 한 미국 경찰 라루나 0 18:52:47 -
다음멸망전 정윤종 쏘대장인거냐? (1) 라이라 31 18:52:09 -
전태규 스승은 재미없어 (2) 호나우딩요 58 18:52:04 -
타잔이랑 스맵은 어디갈라나 (3) 두몽 30 18:51:59 -
이런명언이있음... walson 24 18:51:54 -
김택용 어제 1만 찍엇는데 먼 천따리야 헤야 30 18:51:47 -
시조새 라는사람 잘나감? (3) 페르 37 18:51:34 -
튜토리얼 끝낸 메린이 후기 법사편 24mosol 12 18:50:59 -
여기 양대산맥이 변이희재랑 스핀이다 맞나요 (1) 허언증이신가요 12 18:50:58 추천 1
롤 여캠 두명은 만따리인데 스통령 김택용 계속 천따리ㅠㅠ (3) lliiilllliil 48 18:50:48 -
김치찌개 + 소주 (1) 오랜만에옴 11 18:50:29 -
요즘 유영진 잘한다 망고사탕 27 18:50:23 -
너네는 단발머리 안좋아하냐  (2) ㅎㅎㅎ1 21 18:50:22 -
이렇게 귀여운데 여자아이일리가 없자나? (1) 붕괴3rd 9 18:50:16 -
감스트 랜덤맵 리그가 내일쯤 아녔음?? (2) 설렁스타 104 18:49:37 -
나 머리 큰편이야?? (7) 스핀이다 39 18:49:37 -
스타는 망햇디만 우리들의 가슴속에선 살아숨쉬는 게임임 (1) 헤야 34 18:49:16 -
스타카테고리노답새기들 할줄아는건스타ㅋㅋ (1) 보털맨 30 18:49:06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