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32974 내셔널리그는 흥행 망하는거냐?? [1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2,497,950 / Level : 총수
DATE : 2019-10-10 14:20:02 / READ : 185
신고
ㅋㅋㅋㅋㅋ 
다져스 vs 양키스or휴스턴 기대하고있었을텐데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운영자들이 다른카테고리비제이들 유입시키고 판좀넓히려고 (2) 스타팬임다 31 02:13:32 -
그냥 조커니 지랄이니 그냥 자유경쟁해라  닥터푸우 11 02:13:26 -
우지 ㅇㅈ 우지 ㅆㅇㅈ 진짜 Kkkbc 16 02:13:24 -
판 전체의 흥행을위한다는것도 메이저의 배부른소리고 이재호 입장에서는 (2) redsox 34 02:13:23 비추 2
이시발 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평가 학계 21 02:13:2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이즈 집 안 갔다온 스노우볼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헠헠헠헠헠헠 6 02:13:12 -
프나틱한테 SKT졌다고 개까던 핀갈들 잘봐라 이게황나틱이다  PainOrDeath 11 02:13:09 -
알엔지 에튀드 5 02:13:05 -
터졋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간다라라나 7 02:13:04 -
와 프나틱ㅋㅋㅋㅋ진짜 SKT 잦이한번 빨아줘야한다 와고순정남 24 02:13:00 -
ㄷㄷ rng 떨어지겠네 유나봉쓰 7 02:12:57 -
그리고 8팀중에 한팀은 진지빨수도 있는거 아니냐 ??  (3) 모오올러 50 02:12:54 비추 4
정해진 룰 안에서 지킬거 다 지킨게 이재호 아님?ㅋㅋ 노당익장 33 02:12:50 -
여자들이 버스 통로쪽 자리 고집하는 이유 vlsfpdl 63 02:12:41 -
다음에 조커는 롤비 배그비제이 메이저로 한정해야지 (2) Kraken 35 02:12:35 -
허진석이 방제에 show me the money 적었으면 여론 바뀌었을까? (2) 자나깨나 40 02:12:34 -
조커티어 해결법 이거 어떰? (2) ststst 40 02:12:25 -
조커로 S찍은 BJ들 나오니까 그냥 마이너즈도 조커로 풀자 (2) 리리리라 79 02:12:00 -
맨날 랜능크나 보면서 고라디 고라디에 환장한 놈들이 (2) 프신과 택신 58 02:11:51 -
진지하게할건지 예능으로 갈건지는 선택이지뭐 (1) 베놈4321 29 02:11:50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