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284141 박죽이 일본 생존 보고서 44일차 [67]

  • 주소복사
  • 추천 21
  • 비추 6
Minerals : 1,587,646 / Level : 총수
DATE : 2020-03-27 12:18:47 / READ : 6201
신고

1585222588596.jpg

 댕댕이 존늬 긔욥징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랑 놀고 싶당ㅠㅡㅠ

 

1585224200031.jpg

 오늘 매니져 뉴냐가 성학쿤 회사에 이거 작성해서 내야 한다고 해서 뭐 작성했디ㅡㅇ

그리고 마이 남바카드 필요하다고 만들어 오라고했당

아고 ~~긔차낭

 

1585222591742.jpg

 아침에 일본 뉴스에서 당분간 코로나 때문에 위험 하니까 외출을 자제하나고 방송 해서 그런지 확실히 손님 눈에 띄게 줄었당ㄷㄷㄷ

매니져 누나도 이렇게 한가한거 처음ㅊ이라고함

오늘 그래서 스시 뉴냐랑 이야기 많이 하고 누나가 내가 심심해서 밍기적 밍기적 거리니까 뭐라뭐라 펀치~~하면서 툭 치면서 장난 까지 쳣당!!!

드디엉!! 친해진건가 흠후후 기뿌군

 

1585222593205.jpg

 오후에는 니나쨩이 오늘 또 왓당!!!!

내가 거의 퇴근 할때 와서 별로 이야기는 못했지만

니냐쟝 이야기 할때 목소리가 너무 작아서 나한태 가까이 붙어서 이야기 해주는데... 씹아싸 박쥭이 한태 그렇게 행동하면...오해한다궁ㅠㅠ

내가 저번에 말했던 이 근처에 냥냥카페 있나고 물어ㅈ봣을때 잘모른다고 했는뎅

근처 니시닛포리 쪽에 냥냥이 굿즈같은거 파는곳 있다고 거기 가보라고 했당!!! 오~~~그걸 기억해 줫냐궁ㅠㅠ

또 무거운 그릇 들때 손목 안아푸냐 물어 봣는뎅

어렷을때ㅈ부터 7년동ㅈ안 농구해서 튼튼 하다고 한다ㄷㄷㄷㄷㄷ 찌깐한대 우찌 농구를 했징 넘모 커여웟당 ㅠㅠ

저 과자는 우리 가게ㅈ올때 마다 과자주는 할아버지 있는뎅 스시 뉴냐가 받아와서 나ㅈ먹으라고 줫당!!!!

 

1585222594913.jpg

 

1585222597069.jpg

 크...벚꽃이뿌다 사진 잘찍어 보고싶당ㅠㅠ

아 실물은 진짜 이쁜뎅 왤케 ㅅ ㅏ진이 븅신같징????????

사진 이쁘게 찍는 방법있음??앱으로 찍어야하나?? 나 노트8 인뎅 ㅠㅠ

 

1585222599236.jpg

 알바 끝나고 같이 덕질하는 친구 만나러 갔는뎅 집못들리고 바로가는 거라 이거 과자 하루종일 들고 댕겻다ㅋㅋㅋㅋ

 

1585222600594.jpg

 뮤즈 새로윤 앨범 나왓는뎅 넘모 이쁘당ㅠㅠ

 

1585222601806.jpg

 러브라이브에 나온 신사인뎅 와 이거 아키바 근처에 있었넹???ㅋㅋㅋㅋ

나 럽라 빤지 4년 넘게 지낫는데 이거 오늘 처음 알았당

 

1585222603587.jpg

 

1585222604939.jpg

 

1585222607598.jpg

 크...애니메이션에 나온 신사라 그런지 씹뜨업 씹뜨억 하더라ㅋㅋㅋㅋㅋ

1585222611540.jpg

 신사 다돌아보고 게임센터가서 리듬게임도 같이하고

확실히 그 친구는 잘하더라

난 아무리 연습해도 리듬게임은 실력이 안느는게 화나서 접었는뎅 오랜만에 하니까 잼있었음:)

 

1585222613739.jpg

 이거 한장에 100엔 이라는데 이렇게 많이 버리고 갛디ㅡ..어떤 금수져지?

 

1585222616684.jpg

 미친... 이쁜 카드도 버렷어ㅋㅋㅋㅋ

그친구도 이렇게 좋은 카드도 버린건 처음 봣다고

쥽쥽했당

 

1585222619037.jpg

 배고파서 라면 묵었는뎅 아키바 근처 에서 라면 묵었는뎅 요기 무난무난하니 맛낫음!!!

생양파도 있어서 음청 마니 넣어서 먹음ㅋㅋㅋ

1585224201189.jpg

 씹뜨억들도 코로나 바이러스 생각하긴 하구나....

뭔 이런 글쓰는 곳에 이런 그림 그려놧더라구ㅋㅋㅋ

커여웡~~나두 이제 바이러스 생각좀 해서 당분간 집에서 존ㅡ버ㅡ할 예정

오늘 하루 별점 : ★★★★☆

오늘 하루 총평: 퍄퍄 오늘 니나쨩 만낫는뎅 내 가저번에 물어 본거 알아와서 답해쥼 ㅠㅡㅠ 감덩

알바 끝나고 씝뜨억 친구랑 아키바 갔는데 잼있었당ㅋㅋ

역시 씹뜨억 끼리 아키바가면 항상 잼있음

​※생존 보고서가 안 올라오면 박죽이 뒤진 거니까 외교부에 신고 좀

https://blog.naver.com/tjdgkraos123 <<<

박쥭이 블로그 오픈 했따궁

박쥭이 블로그에 오면 하루 미리보기 할수있따규ლ(´ڡ`ლ) 

IP :
글쓰기


  Subject Name Read Date Vote
토스 너무많다 토스 택신고정 둘중하나 빼고 진묵이형 넣자... 캐리어너무비싸 28 22:20:56 -
걍 오늘 골드 조져볼까 (1) 수계강탄 28 22:20:54 -
종족사기 종족밸런스는 전게로 링고 31 22:20:53 -
근데 프로리그 시청자 왤케잘나오냐  (1) mopal 107 22:20:26 -
방금처럼 하면 인구수 400줘도 못이겨 (2) 스타못해 48 22:20:22 -
저테전 2햇 질문입니다 (1) 30대저그 15 22:20:22 -
캐리어가 테란유닛 휩쓸때는 컨 ㄷㄷ소리하더니 ㅋㅋㅋ (1) 11e 123 22:20:19 추천 1
근데 진짜 매치포인트 아까판은 존나무서웠다  NeedMoney 30 22:20:17 -
갓) 업그레이드 미스가 있어서 반땅 장기전할수밖에없엇다 kingdoms9 82 22:20:16 -
도재는 병력 움직임이 너무 안좋음 (1) aava 43 22:19:54 -
이영호가 도재욱 이겼는데 '사기'라는 소리가 나온다고? (3) 180 22:19:31 추천 1
캐리어는 이경민조차 이영호잡는 씹사기유닛이야 ㅋㅋㅋ 매너ΒJ찾음 39 22:19:08 추천 1
빨리 골드올라가서 다리우스 승률22퍼 이거 50퍼로 복구하는 10게임을 달리고싶노 수계강탄 15 22:19:06 -
최기명 이런샛기보면 구마유시가 참 대단해 (10) 루루루루루 256 22:18:59 -
차에서 노래하는 조현 금나라22 54 22:18:59 -
지금 반응들 실인게올라간 반응이랑 개똑같네 ㅋㅋㅋㅋㅋ (2) 레더e가고싶다 176 22:18:51 추천 2
토스는 테란이기려면 20분겜하면되는데 주멘박지성 51 22:18:50 -
악플에 노빠꾸로 대응하는 아이돌 멤버 (3) 걸그룹질내사정 274 22:18:26 추천 1
이영호 예전에 저렇게 하면서 욕 많이 먹었는데 (1) 최강지존얼짱 184 22:18:24 -
갓피셜)) 재욱이형 상대로는 졸리게하는게 답이다 gdhsdhsdh 217 22:18:22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