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555509 밑에 비타민 과잉 어쩌구 봐라 [38]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241,899 / Level : 부자
DATE : 2019-05-16 06:41:24 / READ : 871
신고
내가 자려다가 너 글보고 간단하게 알려줄게

아마 니가 과잉이라고 먹은 비타민은 비타민 b 혹은 c 일거다

이 두 비타민은 전부 수용성 비타민이고

니가 500% 2000% 3000%를 먹더라도 니 몸에서 쓸만큼 다 쓰고

남은건 다 소변으로 배출된다

그럼 어차피 배출되는거 왜 존나게 쳐먹느냐

cf에서 말하듯 쳐먹은날과 안먹은날이 다르기때문이다

만약 니가 비타민 b를 존나게 쳐먹어서 부작용이 생겼다?

그럼 넌 지구 역사상 처음으로 비타민b의 과다복용으로 인한 환자가 되는거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해결완료] SSL 문제로 현재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접속 오류가 있습니다 (33) YGOSU174652019.06.14-
공지사항게시물 삭제 및 차단 기준 안내 (2019.07.09) (21) YGOSU271112018.10.25비추 32
1586985정보글) 사상 최악의 인질극.  베슬란 학교 인질사태에 대해 알아보자. 귀여어ㅠ1900:06:18-
1586984이게 가능하냐? (농구천재) 롤러코스코7600:03:44-
1586983먹여주고 재워줬더니 날 무네!? 전설의문어8700:03:38비추 2
1586982VS 류 제일 극악난이도 유명한 질문 (1) tkarkrwhfmrl13200:01:12비추 1
1586981추천조작 제재안하냐 운영자 씨발련ㄴ아 ㅃ응ㄹㄹ4300:01:00-
1586980엔드게임 페미마블 등장씬 설정..킹리적 갓심.gif 슈퍼문재앙설13800:03:19-
1586979이러니 저러니 해도 말이야 총선까지는지수로그함수352019.07.21-
1586978주한미군 나가고 주한일군 들어오는 시대가 왔다  보큰792019.07.21비추 1
1586976맥도날드 갔다가 잃어버린 동생들을 찾음...... (3) 전설의문어3382019.07.21비추 2
1586975일본 선거 승리의 미국 반응 보큰2092019.07.21추천 1
1586974니들도 조심해라 주위에 씹페미 잠복해있을수도... (4)우기명친구812019.07.21추천 2
1586973ㅇㅎ)야식은 죽이 최고 (13) 17+ ㅇㅈ24042019.07.21추천 9
1586972어떻게든 북한이 핵 가졌으면 하는 애들 와고에 ㅈㄴ 많네;; (4) 님잊랄702019.07.21추천 1
1586971홍어들아 반갑다 (2)나경원대통령562019.07.21-
1586970오늘 일본 선거 결과.jpg (11) 보큰3722019.07.21비추 2
1586969박정* 대통령 없었으면 우리 일본차 타고 다녔을수도 있음 . (5)문바라기1272019.07.21비추 1
1586968근데 일본 (9) 약육강식 성애자3202019.07.21추천 1
1586967오랜만에 보는 음악의신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죽이기여웡3392019.07.21-
1586966자민당 압승^ㅇ^ (3)라까젯트2672019.07.21-
1586964사랑했다 씨발년아 (4)삭제이동ㄴㄴ7032019.07.21-
1586963코끼리꼬추 (6) 못빼면죽음10222019.07.21-
1586962요거 예전에 본건데 못찼겠네요. 17+ 휴라보노7092019.07.21-
1586961싸고 좋은 일본 여행 장소 추천 (3) 소나의열번째검4702019.07.21비추 2
1586960제육볶음 할때 삼겹살하고 파 동시에 넣어도 되냐? (7)나경원대통령2302019.07.21-
1586959오늘 은돔벨레가 얻은 별명들 잠깐나좀보지6072019.07.21추천 1
글쓰기
[이전 엽기자랑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