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506591 ??? : 100분 토론 뒤에 멸치 같은애 재수없어 [70]

  • 주소복사
  • 추천 94
  • 비추 0
12
노부 (218.232.YG.YG)
Minerals : 216,530 / Level : 부자
DATE : 2019-02-13 06:26:50 / READ : 25321
신고


100분토론 개콘보다 즐거운.png

 

 

여초에서 패널만큼 빡쳐하는 청년 토론단 남자들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살짝 참는 듯 하더니 

여성 할당제 주장하는 여자 변호사 말에 한 번, 명쾌한 반박에 두 번 

살살 입꼬리 올라가다 결국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분토론 개콘보다 즐거운2.png

 

싱글벙글 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이즈음 보다가 터짐 ㅋㅋㅋ

왠만한 개그방송이나 유튭보다 웃기더라 ㅋ

 

 


 

100분토론 개콘보다 즐거운3.png

 

 

여변호사가 어이없는 주장으로 개드립 치자 

뒤에 남성 고개 갸웃거리는거 넘나 웃김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혼자 웃음 참는 한 분 ㅋㅋㅋㅋ

 


 

 

100분토론 개콘보다 즐거운4.png

 

 

영진이 형 뒤에 여성 분도 어이 없는지 빵 터지심 ㅋㅋㅋㅋㅋ

오해할 수도 있는데 저 분 영진이 형 말할 때엔 고개 끄덕끄덕 경청하고

진행자가 남성이 역차별 당하고 있다 생각하시는 분 발언권 줄 때 손도 드심.

 

그 옆에 계신 여성분도 말씀 참 잘하시더라.

아직 취업전선에 계신 분인데 떨리는 목소리로 

"여성 할당제로 임원이 되었을 때 회사 내에서 과연 제대로 목소리를 내고 인정 받을 수 있겠느냐"

라고 질문하자 여기에 여변호사분은 횡설수설 하더라.

 

 

undefined

 

여전히 웃고 계신 멸치좌와 갸웃사이더ㅋㅋㅋㅋㅋㅋㅋ

 

그 뒤에도 '비열' 발언과 '꽃뱀' 역공으로 

반대 패널 멘탈 터뜨리는 이준석 ㅋㅋㅋㅋ

원래 똑똑하고 자료조사 확실한 이준석이지만

다년간 토론다니면서 익힌 잡기술로 양민학살 해버림ㅠㅠ

 

 

영진이 형은 차분히 꾸준딜 넣다가

막판에 "사회를 위해 개인은 좀 희생해도 괜찮을 까요?"

이걸로 핵사이다 버져비터 넣어버림 ㅋㅋㅋㅋㅋ

 


 

.

.

.

.

.

.

.

.


그리고 마지막에 방송 끝난 줄 알고

"전 쫌 편집 안돼요?"

라는 희대의 드립 날린 여변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100분 토론을 한번도 본적이 없거나 생방인줄도 모르는 ㅠㅠ

넘나 개판 토론이라 진행자 100분동안 10년 늙음 ㅋㅋㅋㅋㅋ

 

 

아 간만에 개꿀잼 100분 토론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톰크루즈짤.jpg

 

토론 다시보기 

http://playvod.imbc.com/Vod/VodPlay?broadcastid=1000842101145100000&itemid=1282390

 

 

IP : 218.232.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KSL 시즌3 이벤트! (16강) (95) YGOSU57402019.04.09-
공지사항KSL 시즌3 이벤트 관련 링크(지속 수정예정) (11) YGOSU29422019.04.19-
공지사항게시물 삭제 및 차단 기준 안내 (2019.03.14) (19) YGOSU176192018.10.25비추 24
154200922살 7급합격 라박콘16603:26:31추천 1
1542008고딩키스 ㅗㅜㅑ.. 뛻뗍ㅇ48703:18:38-
1542005월북을 시도하면 벌어지는 일.jpg (3) 유병언47603:00:11비추 1
1542003허리 23 골반 39 (7) 구너별110302:43:40비추 3
1542002단독주택 건설 기술자 일 배우는거 어떻게 생각함 (4) 아르고스18202:49:05-
1542001인간샤넬 제니.gif (2) 뛻뗍ㅇ111202:31:27비추 9
1542000근데 야짤 올리는 애들 무슨 생각으로 올리냐 (2) 17+ BAAAAMM62302:30:33비추 1
1541997ㅅㅂ 술김에 문재인 (1) 어서소원빌어31602:23:46-
1541995이게 나라냐 (11) ㄴㅇㅜㅜㅌ393502:18:54추천 19
1541994강은비가 욕먹는 이유 (44) ㄴㅇㅜㅜㅌ653902:13:40추천 23
1541991롯데 포수.gif (4) ㄴㅇㅜㅜㅌ69202:11:14-
1541989해외 정기결제 삽댓다 ㅠㅠ (8) 날아오르자47502:07:25추천 2
1541987상여자.JPG (1) 스타좋다134401:59:07-
1541986댕바꼭질.gif 돌아온북명신공80201:48:36-
1541985살다보니 느끼는게 막장부모의 고독사는 인과응보다.jpg (2) 늉늉이43401:37:29추천 2
1541982니네 친자 확인 꼭 해라...ㄷㄷㄷ.JPG (30) 크러미986501:33:22추천 15
1541981ㅎㅂ)이거 누구십니까 형님들.. (8) 니가뭘아냥205901:33:20-
1541980여자가 생각하는 결혼비용. jpg  (4) lllllllIllll92801:23:36추천 1
1541979나 탈모냐? (9) 머꼬이건105101:12:54-
1541978미국이 생각하는 극동 지도.jpg (3) VinkerD2105101:11:13비추 3
1541977외환위기가 한국에게 미친 영향.jpg (1) VinkerD261501:09:41-
1541976비타민C,D 정도만 먹어도 되겠지? (5) 고운발Ð41701:08:03-
1541975한국이 방사능가지고 일본 까는게 웃긴 이유.jpg (3) VinkerD250301:07:57비추 3
1541974독일 소국 바이에른.jpg (3) VinkerD289401:06:52-
1541973맥케나 그레이스라고 아냐 (1) 붉은주먹김형진48601:04:55-
글쓰기
[이전 엽기자랑 게시판]